티스토리 뷰


평범함을 추구하는 놈코어룩이 유행하면서 여성들이 옷차림이 한층 간결해졌다. 여러벌의 옷을 레이어드하는 대신 티셔츠나 셔츠에 팬츠나 스커트를 심플하게 코디하고 로퍼나 스니커즈를 즐기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때로은 차려입어야 할때도 있으므로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슈즈만 플러스해도 감각적으로 보일 것이다. 패셔니스타들의 스타일링에서 톡톡튀는 코디방법을 배워보도로 하자.





1.화사한 플로럴 스타일로 포인트 주기



한국과 일본 혼혈로 오스트레일리아에 거주하는 니콜 완은 과감한 컬러를 믹스매치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번에 열린 호주 패션위크를 맞이하여 화이트셔츠에 대담한 붉은 장미가 프린트된 스커트와 프리지 스트랩샌들을 코디하였다. 화이트와 레드의 멋진 조합이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진다.



Carrall Button Up shirt

Dolce & Gabbana Rose Print Skirt

Stuart Weitzman Sandal





2. 시크한 올블랙룩



카린 로이펠트 딸답게 얼굴에서 프렌치시크 감성이 묻어나는 줄리아 로이펠트는 36세의 나이답지 않게 동안외모를 가졌다. 미술감독에 모델을 겸하고 있는 줄리아는 패션에 대한 남다른 DNA로 각종 러브콜을 받으며 패션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이날 허리부분에 헛웤이 인상적인 블랙 드레스에 스트랩샌들을 코디한 모습으로 등장하였다. 내추럴한 헤어와 블랙룩으로 심플한 스타일이지만 모든 것이 완벽하게 시크하다.



Gianvito Rossi Suede Sandle

Sullivan Dress

Oscar de La Renta Belt





3. 환상적인 프로포션을 자랑하는 블랙&화이트룩



롱스커트와 크롭탑은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한다. 블랙탑에 시원해 보이는 줄무늬 스커트를 매치하니 리듬감이 돋보인다. 블랙&화이트의 심플한 컬러조합임에도 줄무늬스커트와 동그란 선글라스를 플러스함으로써 더욱 감각적으로 보이는 여름스타일을 완성하였다.



The Row & Round Sunglasses

Emilia Wickstead Striped Silk-Twill Skirt

Gwynn Crop Top





4. 내추럴한 밀리터리룩



뉴트럴컬러와 모노톤을 자연스럽게 믹스한 밀리터리룩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어필하기 좋은 울트라 쿨 콤보이다. 크롭자켓에 평안한 티셔츠와 숏팬츠를 코디하면 쉽고도 트렌디한 여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Undercover Cropped Bomber Jacket

V neck Navy Tee

Moschino Short Pants





5. 감각적인 랩스커트 스타일



홍콩 최고의 쇼핑몰 바이어로 활동하고 있는 사라러스턴은 모토자켓을 어깨에 걸치고 실키한 그린랩스커르를 캐주얼하게 코디하였다. 아름다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이다.



Cara Delevingne* DKNY Leather Moto Jacket

Marni Draped Printed Silk Skirt

Claremont Tank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