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던시크한 패션의 정석, 블랙 & 화이트. 수많은 컬러 중에 딱히 고르기 힘들다면 이 두 컬러를 강력 추천한다. 보통 화이트는 수수하고 청순한 느낌을, 블랙은 도도하고 시크한 느낌을 준다. 그러나 이 또한 스타일링에 따라 천차만별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니, 디자인과 소재 등에 주목해야 한다. 블랙 & 화이트 원피스로 다양한 분위기를 소화한 스타들을 만나보자.




영화배우 김민희

루즈한 핏으로 인해 더없이 편안해 보이는 화이트 원피스 차림에 레드 엥클 스트랩 힐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모습이다. 




영화배우 박소담

오버 커프스와 프릴 레이스가 달린 미니 원피스르르 착용해 페미닌하면서도 발랄한 소녀와 같은 매력을 더했다. 반면 가느다란 블랙 스카프로 초커처럼 매치하여 세련미를 업 시켰다.




영화배우 김태리

차분한 아이보리가 섞인 화이트 원피스를 착용해 단아한 매력을 연출한 김태리의 모습이다. 깔끔하게 보디라인에 맞춰 무릎까지 떨어지는 원피스의 경우 오피스룩이나 모임룩에 착용하기에 좋다.




쇼녀시대 서현

몸매 라인이 예쁘게 드러나는 니트 원피스를 착용해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원피스에 맞게 단정한 헤어스타일과 크로스 백을 포인트로 함께 매치해 시크함을 더했다.




배우 공승연

화이트 민소매 원피스로 청순한 코디를 완성했다. 디테일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원피스는 카디건이나 재킷 등을 이용해 포인트 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배우 김아중

컬러풀한 캐릭터 자수가 세겨진 블랙 미니 원피스에 단발 헤어스타일과 여성스러운 메이크업을 더해 발랄한 여성미를 뽐냈다. 





관련글 더보기▶▷▷

2016/04/25 - [ 데일리룩코디] - 레이디라이크룩 스타일로 오피스룩 코디하기

2016/03/04 - [셀럽소식] - 스타들의 패션으로 본 "블랙원피스" 스타일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