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절대로 멋을 내지 않은듯한 내추럴함이 특징인 프렌치시크룩은 모든 여성이 따라하고 싶어하는 스타일이다. 모노톤을 베이스로 하여 포인트가 될만한 컬러나 프린트 아이템을 한 두가지 믹스하여 물 흐르듯 자연스런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 프렌치시크룩의 특징이다. 활동성 높은 스니커즈나 로퍼등을 사용하여 실용성도 높다. 우리가 따라해도 좋을 만한 프렌치시크룩을 대표하는 파리 스트릿패션을 소개한다.




바이커자켓에 보더티와 화이트진과 컨버스등 파리지엔느 기본 아이템을 멋지게 믹스한 파리지엔느. 철저히 심플한 아이템 만을 선택한 스마트함이 돋보인다. 러프한 헤어스타일에 A.P.C 블랙백과 레이벤선글라스까지 완벽히 계산된 프렌치 시크룩이라 할 수 있다. 파리풍 캐주얼룩을 즐기고 싶다면 요렇게 코디하면 된다.




올해 대힛트중인 프린지자켓으로 70년대 스타일을 선보인 파리지엔느는 착용감을 최우선으로 중요시하기 때문에 편하기로 소문난 J.brand 데님팬츠를 즐겨 입는다고 한다. 여기에 프라다 부츠를 코디하고 발렌티노의 레인보우 락스터드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시크하게 완성하였다.




파리지엔느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중 하나인 아크네 스튜디오의 스웨트셔츠를 메인으로 자라팬츠와 나이키 에어포스원을 코디하였다. 세련된 컬러사용과 함께 트렌드 지수를 높이는 비결은 바로 셀린느 선글라스에 있다.




파리지엔느가 가장 사랑하는 컬러 블랙을 머리에서 발끝까지 코디한 프렌치시크룩이다. 올블랙룩이 답답해 보이지 않는 것은 코스의 시스루 탑때문이다. 나이키 스니커즈에도 흰색 부분이 들어가 상큼한 악센트가 된다. All Saint 자켓으로 세로라인을 강조하여 날씬해 보이는 실루엣을 완성하였다.




밸트와 트위드 디테일이 가미된 샤넬자켓은 그 하나만으로도 존재감이 탁월하여 어떤 심플한 아이템과 믹스해도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아메리칸 어페럴 탑과 자라 블랙스키니와 부츠에 샤넬백을 플러스하여 클래스감을 높인 스트릿패션을을 완성하였다.




디자이너 끌로에는 자라 네이비 블레이져에 셔츠와 데님을 프레피하게 코디하고 페도라와 밸트로 포인트를 준다음 마르니 태슬 로퍼로 클래식한 스트릿패션을 완성하였다. 네이비와 블랙,와인,화이트등 기본색을 멋지게 믹스한 감각이 역시 수준급이다.




자라의 파스텔 롱자켓에 파리브랜드 "Johanne Riss"의 포니스킨 백과 메탈릭 스니커즈등 다른 소재가 믹스된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플러스하여 보헤미안 무드로 트렌디하게 전환하였다.




지금 시즌 릴랙스한 마인드로 입을 수 있는 보이프렌드진을 롤업하고 자라 앵클스트랩 슈즈를 코디한 다음 여성미가 돋보이는 페플럼탑과 "Scotch"자켓을 에이어드하였다.




지금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Cos"로 전신을 코디한 프렌치시크룩이다. 심플한 스타일링을 트렌디하게 업데이트 한 것은 트렌드의 유틸리티 자켓 때문이다. "bimba & lola"의 레이스업 슈즈도 바이컬러를 선택하여 통일감을 준 동시에 루이비통 백으로 스트릿패션에 클래스감을 높였다.




지방시의 크롭탑에 흰셔츠를 레이어드하여 모노톤트로 깔끔하게 코디한 스트릿패션으로 스티치가 악센트인 나이키 스니커즈와 "Kodice"가 매력적인 메탈릭백으로 스포티한 감성을 플러스하였다.




올봄 꼭 준비해야 하는 아이템중 하나는 끌로에 셔츠이다. 봄다운 화사한 컬러와 레이스업 소매가 예쁜 끌로에 핑크셔츠에 H&M 페일톤 데님팬츠를 코디하고 바바라부이 도마배마죽 가방과 마놀로 블라닉 그린 펌프스로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스트릿패션을 완성하였다. 스카프를 밸트로 활용한 테크닉도 돋보인다.



관련글 더보기 ▶▷▷

2015/12/22 - [ 데일리룩코디] - [추천코디]프렌치한 감성룩으로 코디하기

2015/09/08 - [매거진] - 프렌치 시크의 새로운 이름, 잔느 다마스

2015/03/30 - [ 뷰티정보] - 프렌치한 감성 연출을 위한 헤어스타일

2015/03/26 - [ 데일리룩코디] - 미시맘들에게 추천하는 프렌치시크룩 스타일

2013/12/27 - [스트릿패션] - 힐링캠프 성유리의 프렌치 시크한 공항패션 스타일

2013/11/13 - [ 데일리룩코디] - 프렌치시크스타일/프렌치시크풍의 겨울오피스룩 코디

2013/11/12 - [ 데일리룩코디] - 프렌치시크스타일/프렌치시크풍 겨울오피스룩에 필요한 패션아이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