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체형별 화이트팬츠 코디와 공략법


봄부터 여름까지 가장 사랑받는 컬러 하이트는 산뜻하고 시원한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어떤 컬러나 무늬와 코디해도 다어울리니 이 만한 색상이 없다. 그렇긴 해도 멋스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서는 올 여름 대세라 불리는 트렌드 경향을 어느 정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화이트팬츠와 잘 어울리는 베이직 티셔츠와 셔츠 같은 탑을 플러스하기만 해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올해는 다양한 핏의 화이트팬츠가 등장하면서 스키니진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는 시즌이 될 듯하다.

다른 사람과 차별화하기 위해서는 실루엣과 소재 선택에 신중해야 한다. 이번 시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화이트팬츠를체형별로 나누어 살펴보고 코디법도 배워보도록 하자.





1.키가 큰 여성



바지가운데 주름이 들어간 스트래치 소재의 테이퍼드핏 화이트팬츠는 

편하면서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허리와 허벅지 부분은 헐렁하고 무릎아래로 갈수록 슬림한 실루엣의 테이퍼드핏 팬츠는 허벅지와 허리부분에 살이 많은 여성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목에 비즈나 자수가 곁들여진 네이비셔츠와 코디하여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고 주말엔 줄무늬 크롭탑과 화이트팬츠를 코디하고 가방과 페도라, 웨지샌들 같은 소품을 플러스하면 효과적이다. 테이퍼드팬츠는 헐렁한 탑과도 발란스가 좋으므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1. 낭창거리는 소재의 화이트팬츠.

2. 길게 들어간 주름.

3. 낭창거리는 소재와 허리부분의 주름은 허리주변의 볼륨을 다운시켜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안으로 매몰된 슬릿형 포켓은 엉덩이가 작아보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2. 중간키의 여성



가운데 주름이 들어간 테이퍼드핏의 화이트팬츠는 

세로라인을 강조하게 되어 날씬하고 다리라인이 아름답게 보이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스트래치 소재라면 더할 나위없다.




심플한 컬러의 탑과 화이트팬츠를 코디하여 여성스러움을 어필한다. 프렌치소매의 크롭탑과 누디한 펌프스를 매치하여 다리가 연장되어 보이도록 코디하고 화사한 목걸이나 귀걸이를 플러스하면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는 로고티셔츠와 화이트팬츠를 코디하고 화사한 슬립온이나 가방, 데님셔츠등으로 포인트를 주면 세련된 주말패션을 즐길 수 있다.






1. 스트레치 소재

2. 센터 프레스.

3. 뒤쪽에 센터프레스가 들어간 것은 뒷모습도 샤프하다. 하이웨스트와 엉덩이 슬릿포켓의 화이트팬츠는 허리위치가 높아 보인다.





3. 키가 작은 여성



사이드 슬릿의 스트래치소재 7부 팬츠는 시원하고 상큼해 보이는 것은 

물론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탁월하다. 

키가 작은 여성은 루즈한 형태보다는 슬림한 타입의 화이트팬츠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키가 작은 여성은 상의를 길게 입는 것은 금물이다. 짧은 자켓과 7부 화이트팬츠는 굿 발란스로 오피스룩으로 활용해도 좋다. 주말이나 휴일엔 비비드한 카디건으로 포인트를 주어 화사하게 코디한다.






1. 콤팩트한 실루엣.

2. 7부나 8부 정도의 크롭팬츠.

3. 몸에 핏되는 스트래치 소재의 화이트팬츠는 하반신을 콤팩트하게 보이게 한다. 키가 작은 여성은 다리가 짧아 보일 수 있는 만큼 사이드에 슬릿이 있으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4. 셀럽들의 화이트 팬츠 코디 방법



배우 황승언

서울 강남구 신사동 커피스미스 가로수길점에서 열린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 뷰티 가든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한 모습이다. 이날 황승언은 화이트 팬츠에 블루 셔츠를 반대로 입고나와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

에이핑크의 팬미팅 및 미니 콘서트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싱가폴로 출국고있는 모습이다. 

이날 손나은은 늘씬한 각선미를 강조하는 화이트 컬러 팬츠와 네이비 컬러 가디건을 매치해 심플하면서 모던한 스타일로 공항패션을 연출하였다.




배우 황정음

서울 올리브영 홍대입구역점에서 열린 BRTC 팬사인회에 참석해 블랙 상의와 화이트 팬츠로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한 모습이다.




소녀시대 수영

KBS2 드라마 '퍼펙트 센스' 특별 시사회에 참석한 모습이다. 이날 수영은 화이트 크롭팬츠에 줄무늬 블루 셔츠를 코디하여 모던룩 스타일로 행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배우 공현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위치한 한 액세서리 브랜드 매장에서 포토콜 행사에 참석한 공현주의 모습. 이날 와이드 핏 하이트 팬츠에 아이보리 레이스 탑과 슈즈를 매치하여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살렸다. 



관련글 더보기 ▶▷▷

2015/12/30 - [ 데일리룩코디] - 가을 감성을 위한 화이트셔츠 코디법 18가지

2014/09/06 - [ 데일리룩코디] - 몸매를 돋보이게하는 화이트 팬츠 코디

2014/03/10 - [패션트렌드] - 헐리웃 패션스타일:최신 화이트패션은 이렇게 즐기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