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 봄 가장 중요한 패션 키워드는 히피시크와 70년대 레트로스타일이예요. 그에 양향을 받아 클래식한 컬러와 소재, 디자인도 덩달아 주목받게 되었죠! 걸을때마다 찰랑거리는 프린지백이나 고급스런 스웨이드 소재의 브라운톤 가방을 봄스타일링에 투입한다면 정말 멋지게 보일 거에요.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이번 시즌 눈길을 끄는 봄가방을 소개할께요.




1. 태슬백


The Row Bag




2. 클래식 숄더백


조금은 진부했던 구찌가 이번 시즌 확 달라졌어요. 70년대 스타일을 멋지게 재해석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다시 부활할 조짐을 보이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스웨이드나 브라운 컬러의 클래식한 숄더백이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 화이트 셔츠원피스나 보헤미안룩, 데님스타일등 이번 시즌 빅트렌드인 아이템과 가장 잘 어울리는 봄가방이 아닐까 싶네요.




Gucci Bag




3. 귀여운 스트라이프 가방


Sonia Rykiel Bag




4. 감각적인 패치워크 가방


Chanel Bag




5. 시크한 손목가방


팬층이 두터운 셀리느의 가방을 시즌마다 구경하는 것도 큰 재미예요. 미니멀리즘의 대표주자로서 해마다 내놓는 가방이 대박을 터트리고 있어요. 이번 시즌에 출시된 유니크한 디자인의 가방은 매니시룩에 클러치백처럼 사용하거나 러블리한 원피스와 함께 손목에 껴서 들어도 이쁠 것 같아요. 다만 그리 실용적이지는 못할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Celine Bag




6. 백팩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만수르 가브리엘백은 백팩에서부터 토트백, 버킷백등 디자인과 컬러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최상의 가죽을 사용하여 패션피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무엇보다 납득할 수 있는 수준의 가격이 제일 매력적이지 않을까 싶네요.




Mansur Gavriel Bag




7. 화사한 보스톤백


로에베에서 이번 시즌에 내놓은 보스톤백은 레인보우나 블루블랙등 컬러조합이 눈길을 끄네요. 특히 레인보우 컬러의 보스톤백은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겠어요. 수납력도 정말 짱일 것 같아요! 보스톤타입의 가방도 별로 유행타는 디자인이 아니라서 두고두고 사용하기 좋겠어요. 단, 질리지않은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아요!




Loewe Bag




8. 사랑스런 미니백


손에 살짝 쥐거나 크로스로 매도 귀여운 끌로애백. 이번시즌 마이크로 미니백이 유행하는 만큼 악세서리 감각으로 들기 좋은 봄가방이 될 것 같네요.




Chloe Bag




9. 클래식 핸드백


클래식한 컬러배색이 인상적이인 프라다 핸드백. 이번 시즌 빅트렌드인 데님스타일은 물론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겠어요. 별로 유행을 타지 않은 디자인이여서 오랫동안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Prada Bag




10. 버튼 미니백


굵은 스티치와 메탈릭 버튼이 세련된 무드를 풍기는 미니백입니다. 시크한 컬러대비로 인해 미니백임에도 전혀 가벼워 보이지 않고 엣지있어 보이는 봄가방이네요.




Marc Jacobs Bag




11. 체인숄더백


다섯가지 컬러가 멋지게 믹스된 체인숄더백은 그 자체만으로도 화려하기 때문에 심플한 옷차림에 포인트로 사용하기 정말좋겠어요. 봄햇살에 반짝이는 체인과 화사한 컬러가 기분도 좋게 해줄 것만 같은 봄가방이네요.




Louis Vuitton Bag




12. 모던클래식 숄더백


프로엔쟈 슐러 넥스트 잇백이 될 것 같은 예감이 드는 봄가방이예요.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하여 귀여운 데다가 모던과 클래식을 모두 아우르는 멋진 컬러배색으로 인하여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겠어요. 게다가 사이즈감도 좋고 모양이 깔끔해서 오래 사용하기 좋겠죠! 다만 흰색부분 이염만 조심하면 될 것 같아요.




proenza Schouler Bag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