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들에게 가방 즉 핸드백은 특별한 존재이다. 누구나 자신들의 스타일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가방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올해 스트릿 잇걸 뿐 만 아니라 유명셀럽들에게 인기있는 버킷백, 일명 복주머니 백 역시 너무 멋지게 다시 돌아왔다. 복주머니 백은 그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백의 모양이 복주머니 처럼 되어있어 가방 입구에 구멍을 내어 끈으로 묶도록 되어 있으며, 어깨에 매는 숄더형태가 대부분이다.




벗킷백은 90년대 여대생들을 중심으로 커리어우먼을 대표하는 필수 아이템이었던 이 가방은 복주머니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일명 '복주머니 백'으로 불린다. 캐주얼함은 물론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컬러풀한 복주머니 백을 선택하여 주의 시선을 끌어 일상의 활력을 불어넣어보자.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우리나라에서도 트렌드백 목록에 올라있는 만 큼 새로운 백을 구입할 예정이라면 인기 브랜드 목록을 참고해보자.




□ 인기있는 '복주머니 백' 스타일



1. 마이클 코어스 (Michael Kors) 버킷백



마이클 코어스는 미국에서 인기있는 브랜드로 버킷백의 경우 헐리우드 스타뿐 만 아니라 유명 패셔니스타들이 많이 애용하는 인기 아이템이다. 한국에서는 유럽의 유명브랜드에 밀려 많은 관심을 받지 못하지만 패션마니아층을 중심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기도하다.

마이클 코어스의 인기있는 버킷백은 블랙과카멜 색상이 적용된 백과 비비드한 컬러가 들어간 백중 핑크레드가 인기 디자인이다.




2. 만수르 가브리엘(Mansur Gavriel)의 버킷백


패션블로거: Adriana Gastelum

미란다 커 등 해외 스타와 인기 패션블로거 등의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만스루 가브리엘의 버킷백이다. 이 버킷백의 특징은 이태리산 고급 가죽을 사용하여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이 포인트이며, 마이클 코어스 처럼 클래식한 옛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3.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의 버킷백


패션모델 미란다커(좌), 패션블로거 앤디(Andy)(우)

미국 뉴욕을 거점으로 활약하는 대만계 미국인 알렉산더 왕은 잇걸들에게 물론 셀럽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베라 왕의 버킷백은 패션모델 미란다 커가 평상시에 자주 들고 다니면서 패션블로거들의 데일리룩 스타일에 자주 사용되는 인기백이 되었다. 버킷백은 캐주얼하면서 매니시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디자인어서 블랙을 중심으로 베이직한 컬러들이 인기가 많다.




4. 자라(ZARA)의 버킷백


자라는 스페인 태생의 인기브랜드이다. 국내를 비롯하여 대부분의 아시아 나라들에 진출하고 있는 만큼 우리에게 친숙한 브랜드이다. 또한 가겨적인 면에서 하이브랜드 가격과 달리 저렴한 가격 경쟁력을 갖춰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기도하다. 자라의 버킷백 역시 매니시한 캐주얼룩 뿐 만 아니라 비지니스룩에도 매칭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버킷백을 구입할 예정이라면 적극 추천하고픈 제품이다.




5. 입생 로랑 (Yves Saint Laurent)의 버킷백


엠마뉴엘 알트

입생 로랑은 화장품을 비롯하여 패션의류 등 다양한 부분에서 브랜드의 명성이 많이 알려져 있지만 가방 만큼은 고급재료를 사용하여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백을 만들어내어 여성들의 품격을 돋보이게 하는 하이브랜드 브랜드로 잘 알려져있다. 버킷백 역시 세련되고 우아한 비지니스 스타일뿐 만 아니라 도시 감성적 캐주얼룩 스타일에도 잘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입생 로랑의 버킷백은 블랙컬러와 레드 컬러가 가장 인기가 많다.




6. 구찌(Gucci)의 버킷백



패션모델 안나 셀레즈네바(Anna Selezneva)

구찌 역시 트렌드에 맞춰 버킷백을 시리즈로하여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하이브랜드로 제품전체가 수작업에 의해 만들어지는 만큼 가격적인 면에서 다소 부담스러운 브랜드이지만 구찌가방은 트렌드와 상관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인기가 많다.




7. 기타 브랜드들


Rebeccaminkoff (레베카 밍 코프), KateSpade (케이트 스페이드), SteveMadden (스티브 마덴), Coach (코치)

,ToryBurch (토리 버치), FRULA (훌라), Beauty & Youth (유나)

위 내용은 셀럽 스타일과 패션블로거들의 스타일 경향을 분석하여 인기브랜드 목록을 정리한 것으로 개인적인 소견이 반영된 것이라 할 수 있는 만 큼 오해없길 바람.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