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든 여성들이 해마다 갖고 싶어하는 인기브랜드의 여자지갑! 
올해는 어떤 디자인의 여자지갑이 우리를 기쁘게 해줄 것인가! 이왕이면 사랑스러운 프린트나 화사한 컬러의 여성지갑을 선택하여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물론이고 행운도 함께 따르는 한해가 됐으면 좋겠다.



올 시즌 한정판으로 내놓은 루이비통 여자지갑이다. 모노그램과 다미에 캔버스에 아이코닉한 트렁크 일러스트를 그려넣어 재미를 주었다.




새해 기분을 좋게 해줄 인기브랜드 구찌의 신상 여자지갑이다. 화사한 컬러에 숄더 스트랩이 곁들여진 미니백 스타일의 여자지갑은 가까운 곳에 외출하거나 여행시에도 요긴하게 쓰일 것 같다. 




인기브랜드 프라다에서는 블랙과 핑크를 믹스한 매력적인 여자지갑을 내놓았다. 귀여운 꽃무늬나 스트라이프의 쿨한 여자지갑 모두 예뻐서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지 망설여질 듯 싶다.




카산드라 로고가 인기 급상승중인 인기브랜드 생로랑. 레트로한 분위기가 감도는 여자지갑이 풍부하게 라인업되어 등장하였다. 평소 미니백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세번 접는 여자지갑을 추천한다.




인기브랜드 펜디의 심플하면서도 어른스러운 디자인의 여자지갑은 2015년을 매일 함께 지내고 싶어 진다. 귀여운 코인케이스와 함께 사용해도 좋을 듯하다. 




레이디라이크룩으로 대표되는 인기브랜드 디올에서는 베이비핑크&레드 조합이 귀여운 여자지갑이 등장하였다. 동전케이스에 카드와 지폐를 접어서 넣으면 미니백에 넣고 다니기도 유용하다. 




슬림한 실루엣이 아름다운 인기브랜드 셀린느의 신상 여자지갑은 벌써부터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쟁탈전이 벌어질만큼 입소문이 자자하다. 다른 곳에는 없는 실용적인 빅사이즈에 다이어리 같은 시크한 디자인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듯 하다.




비비드한 옐로우에 골드스터드가 장식된 발렌티노 여자지갑은 매일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심플한 디자인에 임펙트있는 컬러의 여자지갑을 고르는 것을 추천한다.




인기브랜드 발렌시아가에서는 메탈릭실버의 여자지갑이 등장하였다. 지퍼타입과 플랩타입의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매일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실용적인 부분을 많이 신경쓴 기색이 역력하다.




모노톤의 쿨한 장미프린트가 인상적인 지방시의 여자지갑이다. 남녀모두 사용해도 좋은 디자인이기 때문에 남편이나 연인과 함께 셋트로 사용해도 좋을 듯하다.




컬러풀한 메탈릭 가죽이 매력적인 마크 제이콥스 여자지갑은 골드장식이 포인트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해 보이는 것이 장점이다. 터콰이즈 컬러의 여자지갑은 한정판 아이템이다.




리본이 포인트인 인기브랜드 끌로에 여자지갑은 러블리룩을 좋아하는 여성에게 추천하고 싶다. 어른스러운 디자인과 컬러이기 때문에 질리지않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인기브랜드 미우미우에서는 컬러도 디자인도 풍부한 여자지갑을 출시하였다. 체인이 달린 여자지갑은 백 감각으로 사용해도 좋은 디자인이다.




스타 스터드 시리즈가 리뉴얼되어 등장한 인기브랜드 지미추의 여자지갑.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컬러풀한 스타 스터드의 여자지갑은 너무나 사랑스럽다. 사이즈와 컬러가 다양하기 때문에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 더욱 좋다.




인기브랜드 마이클 코어스에서는 바이컬러에 지퍼가 달린 여자지갑을 내놓았다. 시크한 디자인에 생동감있는 컬러를 믹스한 여자지갑은 매일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귀여운 소품이 즐비한 화제의 인기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올해의 신상 여자지갑은 러블리한 타입에서부터 임펙트있는 팝컬러까지 다양한 디자인이 등장하였기 때문에 체크해 보면 좋을 듯하다.




제레미 스캇이 이끌고 있는 모스키노는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하트모양이 너무나 귀여운 여자지갑에 코인케이스가 셋트라니 이렇게 기쁠 수가~~ㅎㅎ 




워킹우먼에게 사랑받는 인기브랜드 토리버치에서도 풍부한 디자인의 여자지갑을 출시하였다. 기능성이 장점인 실버 코인케이스는 세컨드 지갑으로도 적합하고 하트모양의 귀여운 코인케이스는 백에 달아 참으로 사용해도 좋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