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키니팬츠에 질렸다면 이젠 루즈한 슬라우치 팬츠로 갈아입자!

 

모델들의 스니커즈 사랑에 이어 이번에는 루즈한 슬라우치팬츠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여전히 스키니팬츠가 사랑받고 있지만 몸매에 자신이 없거나 너무 많이 입어서 식상했다면 이젠 루즈한 슬라우치팬츠로 가을패션스타일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 뉴욕,런던을 시작으로 2013년 9월 18일부터 밀라노로 이어지고 있는 컬렉션에서 세계 탑모델들을 볼 수 있는것도 큰 즐거움중의 하나일것이다. 모델들의 옷차림에서 신 트렌드로 떠오른 것이 바로 루즈한 실루엣의 슬라우치팬이다. 벌써 루즈한 슬라우치팬츠를 즐겨입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트렌드세터인 것이다. 루즈한 슬라우치팬츠는 의외로 어떤 탑과도 잘 어울리기때문에 코디하기 쉬워 돌려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게다가 다리에 자신이 없는 사람의 고민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루즈한 슬라우치팬츠의 모델핏을 살펴보고 가을패션스타일을 멋지게 연출해보자.

 

 

 

 

 

 

 

 

 

1.CAROLINE BRASCH-NIELSEN과 MONIKA JAC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후에 만난 캐롤라인 브라쉬 닐슨과 모니카 쟈크. 여기에서 캐롤라인의 루즈한 슬라우치팬츠를 주목하라. 루즈한 슬라우치 팬츠를 즐겨입는 캐롤라인은 블랙올인원과 허리에 두른 니트, 세련된 플랫샌들로 강약을 잘 조절하였다. 스니커즈도 루즈한 슬라우치팬츠와 즐겨입는 캐롤라인의 감각적인 가을패션스타일이다.

 

 

 

 

2.Sasha Luss(사샤 루스)

 

 

 

러시아출신 모델 사샤루스는 올블랙의 옷차림으로 등장하였다. 태슬이 달린 레오파드프린트의 페이턴트 로퍼가 지나치게 캐주얼하지 않은 가을패션스타일로 완성시켜준다. 요즘 패션위크에서 가장 많이 등장한 덮개스타일의 생로랑의 "베티백"으로 시크하게 마무리하였다.

 

 

 

 

Saint Laurent의 "Betty" bag

 

 

 

3.루즈한 슬라우치 팬츠

 

 

 

슬라우치팬츠는 심플한 티셔츠와 코디하는것이 좋다. 넉넉한 실루엣의 티셔츠를 선택하여야만 세련미가 감도는 가을패션스타일로 완성할 수 있다. 시크한 컬러사용이 돋보이는 니트자켓과 발레슈즈,서로 다른 소재를 믹스한 알렉산더왕의 프리즈마 토트백의 프렌치시크스타일의 가을패션이다.

 

 

 

 

 

 

Alexander Wang의 "Prisma"

 

 

 

 

4.슬라우치 팬츠의 가을패션 스타일

 

 

 

 

 

 

 

  

 

 

 

 

 

5.슬라우치 팬츠 코디의 달인 캐롤라인의 가을패션스타일

 

 

 

 

 

 

 

 

슬라우치팬츠를 즐겨입는 캐롤라인을 비롯해 다른 패셔니스타들을 살펴보면 적절한 사이즈감과 캐주얼과 포멀한 스타일의 발란스가 관건인거 같다. 하의가 루즈핏일때에는 넉넉한 티셔츠와 코디해도 자켓은 너무 타이트하지도 너무 크지도 않은 사이즈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것만 잘 지키면 루스한  슬라우치팬츠로 멋지게 가을패션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