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로고티셔츠를 감각적으로 코디하는 방법:스트릿패션

 

90년대 힙합분위기의 레터드탑(가슴이나 포켓에 글씨나 숫자가 씌여진 상의)이 스트릿패션으로 인기급상승 중이다. 세계적인 패션피플들은 로고티셔츠나  로고스웨터를 어떻게 감각적으로 코디하는지 체크해보자. 리한나와 같이 화려한 쥬얼리를 많이 사용하거나 리타 오라의 야구점퍼스타일등 가을,겨울트렌드로 90년대 힙합스타일이 다시 사랑받고 있는 요즘 각도시 컬렉션 회장에 모인 패셔니스타들은 데일리룩으로 로고스웨터나 티셔츠를 어떻게 코디하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1.이자벨의 가을패션스타일

 

 

 

2014 봄/여름 이자벨마랑 컬렉션 벡스테이지에서 디자이너 이자벨을 만났다. 빈티지분위기가 감도는 로고스웨트티셔츠에 세련된 가죽팬츠의 발란스가 멋진 가을패션스타일이다.

 

 

 

2.케이트 랜필드의 가을패션스타일

 

 

 

어딜가나 많은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시크한 매력의 소유자 케이트 랜필드는 아이코닉한 블랙스타일에 "VAMPIRE THUG"라는 로고스웨터가 유니크한 스트릿패션으로 로고티셔츠안에 흰셔츠를 코디하여 시크함을 플러스하였다.

 

 

 

3.Hanne Gaby 의 로고티셔츠의 가을패션 스타일

 

 

 

안나수이의 스포티한 로고티셔츠를 입은 한느 가비는 모델계에서도 소문난 패셔니스타다. 광택감있는 미니스커트를 코디한 언발란스한 믹스스타일이 신선해보이는 스트릿패션 스타일이다.

 

 

 

 

4.3D 로고티셔츠의 가을패션 코디

 

 

 

깔끔한 누드컬러 스웨트셔츠의 3D가공의 입체적인 디자인이 신선하다. 시폰소재의 스커트와 매니쉬한 슈즈로 트렌디하게 완성한 가을 스트릿패션 스타일이다.

 

 

 

5.모스키노 칩 & 시크의 로고티셔츠의 가을패션 코디

 

 

 

 

모스키노 칩 & 시크의 로고티셔츠는 크고 작은 글씨가 등에 새겨져있다. 그래픽이 곁들여진 긍정적인 메세지가 인상적인 로고티셔츠이다. 이 로고티셔츠를 입으면 생각이 긍정적으로 바뀌어 기분이 좋아질것만 같은 느낌이 든다.

 

 

 

6. 다양한  로고티셔츠의 가을패션 코디

 

 

 

펑키한 느낌의 로고티셔츠를 비비드한 블루의 스커트와 코디하고 블랙의 백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다운시킨 제시카알바의 스트릿패션이다.

 

 

 

가슴에 로고가 들어간 깔끔한 니트와 로얄그린의 깊고 풍부한 색감의 롱스커트의 미니멀한 스타일이 엣지있는 가을 스트릿패션 스타일이다.

 

 

 

 

블루의 로고티셔츠와 데님팬츠를 코디하고 메탈릭한 스트랩슈즈로 포인트를 주어 엣지있게 완성한 가을패션스타일이다.

 

 

 

귀여운 표정과 로고 스웨트셔츠가 참 사랑스럽게 보이는 스트릿패션이다.

 

 

 

 

매니쉬한 자켓과 스웨트팬츠의 내추럴한 가을패션스타일로 그레이의 그라데이션이 세련된 인상을 준다.

 

 

 

샤이니한 블랙스키니팬츠와 로고티셔츠의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코디가 오히려 더욱 시크해보이는 가을패션 스타일이다.

 

 

 

 

 

 

 

 

흰색 가죽조끼와 백을 더해 상큼하게 완성한 가을패션 스타일이다. 블랙 스터드의 엔지니어부츠가 전체적인 스타일을 차분하고 시크하게 마무리해주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