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신 운동화 스타일의 스트릿패션

 

2014년 봄,여름 컬렉션 회장에서 만난 모델의 최신 운동화 스타일을 발견하였다. 운동화스타일은 기본적으로 모델들이 좋아하는 슈즈라고 말할 수 있다. 런웨이에서 항상 높은 하이힐과 진한 메이크업을 해야하기때문에 평소에는 운동화나 플랫슈즈,엔지니어 부츠등 편하고 스타일리쉬한 즐겨신기 때문이다. 그러면서도 스타일리쉬함을 잃지않아야 하는 모델이기때문에 그들에게서 최신 운동화 스타일의 스트릿패션을 참고하여 가을패션스타일에 운동화를 멋지게 신어보도록 하자.

 

 

 

 

올해 모델들이 선택한 최신운동화는 바로 샤넬이다. 샤넬운동화의 포인트는 바로 세련된 디자인보다 스포티한 운동화 디자인을 과감하게 선택했다는 것이다.

 

 

 

 

 

최신 샤넬 스니커즈 코디

 

 

 

1.CAROLINE BRASCH-NIELSEN의 스트릿패션

 

 

 

모델인 동시에 스트릿패션을 시크하게 즐기기로 유명한 캐롤라인은 샤넬스니커즈의 애용자이다. 블루와 화이트,블랙의 컬러가 믹스된 샤넬 스니커즈를 인기브랜드 numero ventuno 의 로고 스웨트셔츠에 슬라우치 팬츠와 코디해 클래스가 다른 스트릿패션을 보여주었다.

 

 

 

큼직한 데님셔츠의 윗단추와 아랬단추만을 풀어서 안에 입은 스트라이프와 벨트가 살짝 보이게 코디하는 센스가 굿이다!

 

 

2.Ondria Hardin의 스트릿패션

 

 

샤넬의 블랙스니커즈를 선택한 온드리아 하딘은 타이트한 블랙 미니드레스에 볼륨있는 샤넬스니커즈로 발란스를 맞춘 감각이 신선하다. 아이코닉한 퀼팅풍의 스티치가 역시 샤넬다운 최신운동화스타일이다.

 

 

 

3. 티안 이

 

 

블랙&화이트룩에은톤의 샤넬스니커즈와 코디하여 시크하게 가을패션스타일을 완성했다.

 

 

 

 

 

다른 스니커즈의 가을패션스타일

 

 

 

 

 

상하를 카뮤플라쥬로 코디하고 누트톤 스니커즈로 발란스를 맞춰서 러블리한 스트릿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였다.

 

 

 

 

 

 블랙 & 화이트의 미니멀한 스타일에서 포스가 느껴지는 스트릿패션이다.

 

 

 

 

지팡이로 재미를 더한 감각적인 스트릿패션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