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줄무늬 타이트스커트는 유행과 상관없이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오피스룩에도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리는 줄무늬스커트는 존재감 또한 탁월하다. 밝은 컬러의 져지소재의 줄무늬 스커트는 일년내 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다. 봄,여름에는 체크셔츠나 무지의 스웨터, 티셔츠와 함께 코디하고 겨울에는 도톰한 레깅스와 부츠와 함께 즐겨도 좋다. 이밖에도 베이직 컬러인 화이트, 블랙 그리고 그레이 타이트 스커트 코디 방법도 함께 알아본다.




1. 줄무늬스커트


깔끔해 보이는 타이트스커트와 섬세한 줄무늬가 만나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탁월하다. 타이트스커트 자체는 예전부터 기본 중의 기본아이템이지만 올해는 특히 트렌드의 한축을 차지하고 있으므로 망설이지 않고 구입해도 좋다. 클래식한 줄무늬스커트는 캐주얼한 탑과도 잘 어울리므로 휴일에도 편리하게 활용하기 좋다.




▲ 셔츠& 줄무늬 타이트스커트 코디

기본적인 셔츠스타일도 가을분위기 물씬나는 카키색을 선택하면 신선하다. 안정감있는 컬러조합이기때문에 세련된 느낌을 주면서도 많이 눈에 띄지않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가을 데일리룩 코디이다.




▲ 줄무늬 타이트스커트 &스웨터

디자인이 귀여운 스웨터에 줄무늬스커트를 코디하면 데이트룩으로도 좋다. 몽글몽글한 볼륨감있는 스웨터에는 깔끔한 타이트스커트와 코디하는 것이 날씬해보이고 예쁘다.




2. 화이트 타이트스커트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화이트 타이트스커트. 기존의 블랙이나 그레이컬러에 질린 여성이라면 올 가을,겨울에는 화이트 타이트스커트로 데일리룩이나 오피스룩 코디를 즐기면 좋을 듯하다. 화이트는 오히려 겨울에 즐겨야 제맛이다. 추워보일까봐 화이트를 피했다면 이제부턴 과감하게 화이트를 포인트로 하여 신선하고 세련된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즐기라고 말하고 싶다.




▲ 스트라이프 니트 & 화이트 타이트스커트 코디

스트라이프 니트와 슬립온은 캐주얼한 데일리룩 코디로 최고의 조합이다. 화이트 타이트스커트가 블랙&화이트 배색으로 인해 더욱 모던시크한 코디가 완성되었다. 




3. 회색 타이트스커트


신축성있는 소재의 타이트스커트를 선택하면 캐주얼하게 입어도 잘 어울리기때문에 다양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가 가능하다. 회색 타이트스커트 또한 블랙 다음으로 여성들이 즐겨입는 컬러가 아닐까 싶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그레이컬러는 대부분의 컬러와 잘 어울리기때문에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그레이 톤온톤 코디에 클래식한 블랙 슈즈와 숄더백을 매치하면 엘레강스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상하모두 모노톤으로 통일 하였을 경우에는 가죽 블루종이나 자켓, 트렌치코트와 같은 아우터를 레이어드해도 이질감 없이 자연스럽게 코디할 수 있다.




4. 블랙 타이트 스커트


누구나 가지고 있는 블랙 타이트스커트. 매년 옷장에서 꺼내서 해마다 똑같이 입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보자. 트렌디한 니트탑이나 스웨터,자켓만 달리해도 전혀 다른 분위기의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즐길 수 있다. 올해는 미디길이의 스커트가 유행이므로 무릎정도나 그아래 길이의 블랙 타이트스커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중간길이의 미디스커트에는 탑을 짧게 코디해야 발랄해 보이고 발란스가 좋다.




블랙 타이트스커에 루즈한 핏의 화이트 스웨터를 코디하여 미니멀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완성해도 좋다. 단 무릎길이 아래로 내려오는 미디길이의 블랙 타이트스커트에는 엉덩이를 덮지 않는 길이의 탑을 선택해야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