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고가 유행하면서 여성스러운 스커트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날씨가 추워지는 가을겨울시즌에도 그 열기가 식을줄 모른다. 그 중에서도 여성스러운 아이템하면 떠오르는 플레어스커트는 누구나 언제 입어도 잘 어울린다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체형을 커버해주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풍기는 플레어스커트는 데일리룩 코디는 물론 오피스룩으로 활용해도 예쁘기 때문에 그동안 플레어스커트 하나 장만하고 싶었던 여성들은 고민하지 않고 구입해도 좋을 것이다.







플레어스커트 코디


플레어스커트는 소재감과 코디하는 아이템에 따라 캐주얼하게도 포멀하게도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지의 심플한 플레어스커트는 코디하기 좋아 평일은 물론 휴일까지도 활용하기 좋다. 올 가을에는 스웨터에 플레어스커트만 코디해도 트렌드를 제대로 소화한 셈. 그 외에도 체크셔츠나 카디건, 아우터등을 코디하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1. 카멜색 플레어스커트 코디


카멜컬러의 플레어스커트에 모노톤 체크셔츠를 코디하면 안정감있는 여성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다. 스톨과 가방을 곁들이면 더욱 풍성하고 분위기있는 가을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 단조로운 컬러조합에는 컬러풀한 카디건으로 포인트주기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깔끔한 컬러조합에는 화사한 컬러의 카디건으로 포인트를 주면 생동감있게 연출된다. 빨간색 카디건을 어깨에 가볍게 두르면 사랑스럽다.




캐주얼한 블루종과 플레어스커트의 신선한 조합이다. 숏자켓이나 블루종 정도의 길이는 플레어스커트와도 발란스가 좋기 때문에 부담없이 도전해도 좋을 듯하다.




2.블랙 플레어스커트


블랙 플레어스커트는 기본중의 기본이라 할 수 있다. 유행과 상관없이 즐길 수 있으며 어떤 컬러,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코디의 폭이 무극무진하다.




고급스러워 보이는 블랙 플레어스커트에 화이트 스웨트를 매치하여 밝고 경쾌하게 코디한 모습이며, 포인트로 블루그린 숄더백을 매치하여 데일리룩을 완성하였다.




시크한 느낌의 블랙 플레어 스커트로 스타일링한 배우 강예원의 모습이다. 와이드 핏 스웨트에 복고풍 스타일의 슈즈와 양말을 매치하여 러블리하게 코디한 모습이 사랑스럽다.




가죽 플레어스커트에 동일한 색상의 타이즈와 앵클부츠를 매치하여 날씬한 다리 각선미를 강조하였다. 녹색의 자켓과 베이지 터틀넥 니트와의 조합이 모던시크한 멋을 연출해부고 있다.




블랙스커트도 좋지만 올 겨울 트랜드 컬러인 그레이 스커트도 러블리 시크한 멋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위 패피처럼 올 그레이 컬러에 블랙 슈즈와 가방을 매치하면 날씬한 다리 각선미를 강조함은 물론 모던시크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