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혜와 탑모델들이 사랑하는 가을패션아이템

 

2014 봄,여름 컬렉션이 파리에서 개최되고 있다. 드리스 반 노튼의 런웨이가 성황을 이뤄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한다. 최고의 탑모델들이야말로 가장 가까이에서 다양한 하이브렌드를 접할 수 있어 멋지고 실용적인 패션아이템을 잘 고를 수 있는 안목이 탁월할 것이다. 멋쟁이 모델들의 최신 가을스트릿패션스타일에서 그들이 사랑하는 가을패션아이템을 살펴보도록 하자.

 

 

 

 

 

 

 

 

1.Jessica Hart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완벽한 몸매와 벌어진 앞니가 트레이드 마크인 Jessica Hart는 올 가을 주목해야 할 패션아이템으로 토리버치의 스카라베(풍뎅이)프린트의 탑과 네온컬러의 눈모양이 팝한 샬롯 올림피아의 부티와 함게 셀린느의 원핸들 엣지백을 무심한듯 들어 시선을 모았다. 심플한 조합이지만 너무나 세련된 인상을 주는 가을패션 스타일이다.

 

 

 

 

2.Liu Wen

 

 

 

 

아시아모델들의 기세가 식을줄모르고 점점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베테랑 모델의 관록이 묻어나는 중국모델 Liu Wen은 청초한 중국미인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아시아인을 모델로 기용하지 않기로 유명한 빅토리아 시크릿이나 에스티 로더의 최초의 아시아 모델로 주목받기도 했다. 리우웬은 귀여운 악어백팩과 샤넬부츠와 함께 리우엔다운 니트스타일을 선보였다. 누구나 따라해 볼 수 있는 질리지 않은 평범하면서도 엣지있는 스타일이라 더욱 좋다.

 

 

 

 

3.Ondria Hardin

 

 

 

1996년 캐롤라이나 출신의 Ondria Hardin는 14세부터 커리어를 시작한 탑모델로 그녀의 손에 들려있는 백에 주목하라! 펜디의 아이콘백 "ADELE"에 자신의 이름을 자수로 새겨넣은 스페셜 아이템을 보고 여자라면 흥분하지 않을 수 없는 가을패션아이템이다.

 

 

 

 

4.박지혜

 

 

 

우리의 자랑스런 박지혜는 지금 세계의 내노라하는 런웨이를 주름잡고 있다. 동양적인 페이스에 179센티의 완벽한 프로포션을 자랑하는 박지혜는 지금 세계의 주목을 받는 탑모델중 한명이다.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모델로 미국 멤피스에 위치하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하트브레이트 호텔이 생각나는 오프닝 세러모니의 로고 스웨터와 프린드 레이스업슈즈, 데님오버롤의 한쪽을 늘어뜨려 진부하지않은 시크한 스트리트패션을 완성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