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0년대 무브먼트는 올 겨울에도 이어져 셀럽의 겨울패션악세서리로 초커가 더오르고 있다. 보헤미안무드의 가죽 초커에서부터 파티룩에도 잘 어울리는 비즈타입, 러블리한 리본 초커까지 다양하다. 멋쟁이 샐럽의 센스돋는 초커선택과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평소에 즐겨입는 심플한 옷차림이나 다가올 연말모임패션, 파티룩에 활용해 보기 바란다. 




1. 펑키한 아크릴 비즈 초커



패션에 가장 영향을 주는 사람으로 선정된 알렉사청이 수상식에 참석하였을때 착용한 아크릴소재의 비즈 초커. 레이시한 크루넥 화이트드레스에 초커를 활용하여 자연스럽게 펑키한 테이스트를 믹스하였다. 트렌드세터다운 하이센스를 보여준 멋진 조합이다




2. 민속적인 보헤미안풍 초



아메리카 쥬얼리브랜드 "Jacquie Aiche Jewelry"의 아쿠아마린이 장식된 가죽초커를 선택한 미란다커. 이집트아버지와 아메리칸 인디언계 엄마를 둔 디자이너가 부모로부터 영향을 받아 민속적인 분위기의 쥬얼리브랜드가 탄생하였다. "Velvet by Graham & Spencer"의 아미자켓과 블랙스니커즈의 캐주얼룩에 보헤미안풍 초커를 플러스하여 트렌드스타일로 승화시켰다. 적당히 힘을 뺀 패션에 악세서리를 플러스한 것만으로도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진다. 자연스럽게 레이어드한 골드 네크리스와도 굿 발란스!




3. 레드 리본 초커



목걸이 종류의 악세서리를 좋아하는 랭글리 폭스 헤밍웨이. 미니멀한 블랙드레스에 여성스러운 빨간 리본을 악센트로 한 멋진 발란스가 눈길을 끈다. 리본초커와 모자, 짧은 뱅헤어, 빅프레임 선글라스까지 완벽한 디테일을 보여주고 있다. 키치한 소품을 멋지게 소화한 하이센스가 그저 놀라울 따름이다.


  


3. 임펙트있는 골드초커



심플한 와이드타입의 골드초커를 벨벳소재의 점프수트와 함께 코디한 니콜리치. 전신을 미니멀하게 코디하고 까르띠에의 골드 러브 팔찌를 링크시켜 고져스한 분위기로 업하는 것이 니콜리치풍 스타일링이다.




5. 블랙 네로우 스카프를 활용한 코디



요즘 즐겨입는 페이지데님의 자켓과 스키니진을 메인으로 발망 부츠와 생로랑 클러치백을 코디한 록시크룩에 끌로에의 좁은 블랙스카프를 초커풍으로 목에 감아 적당히 여성미를 플러스하면 로지처럼 센슈얼한 블랙캐주얼룩으로 완성할 수 있다




6. 트라이벌 무드의 초커



"Jacquie Aiche Jewelry"의 골드와 다이아몬드 장식의 아이스픽(얼음깨기용 쇠고챙이) 초커와 "S&H 프루츠 오브 라이프초커를 레이어드한 리타오라. 민속풍 프린트 가운코트에 스포티한 티셔츠와 레깅스를 코디하고 트라이벌디자인의 쥬얼리를 멋지게 믹스하였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