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빨리 따뜻한 봄이 오기를 기다리는 여성이 많을 듯하다. 이제 두꺼운 겨울옷은 입기 싫고 그렇다고 밖은 아직 추운데 얇게 입을 수도 없는 노릇이다. 지금 이 시기에 무엇을 사서 입어야 좋을지 도대체 모르겠다면 우선은 올 시즌 트렌드컬러인 블루셔츠부터 시작해 보기로 하자. 트렌드에 좌우되지 않는 블루셔츠는 어떻게 코디해야 트렌디해 보일지도 함께 제안한다. 




※ 블루셔츠(blue Shirt)



흰셔츠 만큼이나 활용성 높은 블루셔츠는 흰색 보다는 대조적이지 않기 때문에 의외로 활용폭이 넓다. 게다가 세련미까지 갖춰 옷차림의 메인으로 코디하기 좋은 베이직아이템이다.텐셀소재의 광택감있는 아름아운 라인의 보증수표 같은 셔츠이다.








1. 목까지 단추를 전부 잠가서 어른스런 걸리시룩을 연출한다.


소매를 걷지 않고 단추를 목까지 잠가 모범생 같은 분위기로 코디해보자. 블루셔츠가 가진 스마트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코디방법이다. 광택감있는 볼륨스커트를 매치하고 슬립온과 보스톤백을 블랙으로 통일하여 스타일을 완성한다. 





2. 경쾌한 타이트스커트와 코디하여 액티브하게 코디한다.



블루셔츠에 카키스커트를 코디한 간단한 방법은 세련된 여성미를 연출할 수 있다. 밸트와 같은색의 가방을 통일하여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메탈릭한 레이스업 슈즈로 포인트를 면 경쾌하고 세련된 봄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3. 블루셔츠와 오버롤의 품위있는 코디



단정한 블루셔츠의 매력은 유행아이템을 무난하게 완성시켜주는 비밀 무기라는 점이다. 부담스러울 수 있는 오버롤 안에 블루셔츠를 코디하면 어른스런 무드로 업데이트 된다. 거기에 스포티한 카디건을 어깨에 자연스럽게 걸쳐 깊이감을 더하면 입체감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4. 발란스 좋은 옐로우로 상큼한 봄기분을 낸다.



블루셔츠와 베이지 치노팬츠를 코디한 후 밝은 엘로우 카디건으로 포인트를 주면 화사함이 배가 된다. 슈즈와 양말을 레이어드하여 모던하게 발란스를 맞추면 봄기분 물씬나는 상큼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5. 자켓과 팬츠를 자연스럽게 연결해주는 블루셔츠



깔끔한 자켓과 팬츠에 블루셔츠를 코디하면 각 아이템이 살아나면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블루는 이번 시즌 트렌드컬러이면서 대부분의 컬러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컬러를 자연스럽게 연결해준다. 노란색이나 레드,블루,그린같은 비비드한 컬러와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다양한 자켓&팬츠 스타일을 즐겨도 좋다.





6. 데님팬츠와 함께 보헤미안룩을 즐겨보자!



블루셔츠에 약간 루즈한 스트레이트 핏의 데님팬츠를 코디하면 더블 데님을 입을 듯한 효과를 줄 수 있다. 휴일패션으로 효과적이다. 올 해 빅트렌드인 스웨이드 코트와 페도라, 프린지백등을 플러스하면 어른스런 여유가 느껴지는 트렌디한 보헤미안룩을 완성할 수 있다. 





7. 소매자락이 살짝 보이도록 리듬을 만든다.



니트와 블루셔츠를 멋지게 코디하는 방법이다. 체크팬츠와 블랙니트에 블루셔츠를 레이어드하고 소매자락을 러프하게 접어서 여성미를 강조한다. 이때 크루넥 니트 위로 카라를 빼면 조금 촌스럽게 보일 수 있으므로 소맷자락만 보이도록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블루셔츠를 코디하면 릴랙스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로 완성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