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무지티를 비롯하여 문자, 로고가 들어간 티는 봄여름 데일리룩에서 빼놓을 수 없는 베이직 아이템입니다. 특히 무지티의 경우 아무런 무늬와 장식이 들어있지 않아 다른 아이템을 돋보이게하기 때문에 데일리룩에서 가장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일거예요.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패스트패션과 인터넷 쇼핑몰에서 가장 판매가 많이 되고 있는 화이트, 그레이, 블랙 무지티를 중심으로 데일리룩 코디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 베이직한 무지티를 활용한 데일리룩 코디


1. 화이트 무지티 코디


화이트 라운드 티에 보라색 팬츠를 코디하여 여성스럽게 코디한 반면 롱스카프를 길게 늘어뜨려 화려하게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심플룩에 화려한 악세사리를 코디할 경우에는 블로거 키이라 페라그니와 같이 동일한 컬러톤과 무늬를 사용하는 것이 세련되 보입니다.



화이트 무지티에 체크셔츠를 레이어드하여 캐주얼하게 코디하여 입을 경우 체크 셔츠는 어떤 컬러와도 무난하게 매칭할 수 있어요. 하지만 바지는 화이트 티와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세련되보이고 좋겠죠.



화이트 V넥 티에 베이직한 블루 데님과 스니커즈를 코디하여 캐주얼하게 코디한 패션블로건의 모습이네요. 모노톤의 단조로움을 체크셔츠를 활용하여 경쾌하게 변화시켰네요.



화이트 V넥 티에 블랙 가죽 팬츠를 코디하여 시크하게 연출하였으며, 신발은 펌프스, 샌들, 스니커즈 등 어떤 신발을 신어도 어울리지만 강렬한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땐 레드 컬러의 힐을 신어보세요. 



화이트티에 블랙 데님을 코디하여 캐주얼하게 연출한 모습에 볼드한 크기의 목걸이와 체인백을 매칭하여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올시즌 참고해보길 추천하는 스타일입니다.



2. 블랙 무지티 코디


블랙 티에 블랙 팬츠 스타일은 무더운 여름시즌 조금은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코디 방법이지만 모델처럼 시크한 크롭탑에 화이트 스니커트가 기존의 편견을 깨트리는 멋진 스타일링 모습입니다.



블랙티에 청바지를 롤업하여 경쾌하게 연출한 반면 화려한 목걸이와 레오파드 클러치를 매칭하여 밋밋한 스타일에 세련미를 추가한 것이 스타일 포인트입니다.



블랙 크롭탑티에 여성스러운 레이스 롱 스커트를 코디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연출한 여름데일룩 모습입니다. 



블랙 티와 가죽팬츠 스타일에 오렌지 슈즈와 레오파드 무늬의 토트백이 스타일 포인프로 적용되어 러블리 시크하게 데일룩이 연출된 보습이다.



블랙티에 화려한 컬러의 미니스커트와 악세사리를 매칭하여 스타일에 엑센트를 준 코디 방법입니다. 무더운 여름시즌 바탕스룩이나 휴일룩으로 연출하면 좋을것 같군요.



블랙티에 타이트한 화이트 스커트를 코디하여 미니멀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킴벌리 가너의 모습입니다. 시크한 화이트 스커트에 블랙이나 화이트 슈즈 보다는 다리가 길어보이게 하는 누드컬러 힐이나 샌들을 신는것이 훨씬 세련되보이고 좋습니다. 꼭! 참고해보세요.



블랙 V넥 티에 러블리한 화이트 미니스커트를 매칭하여 미니멀룩으로 연출한 여름데일리룩 패션블로거의 모습입니다. 화이트앤블랙 샌들이 스타일과 자연스럽게 매칭되면서 멋지게 보입니다.



블랙 티에 러블리 시크한 스트라이프 스커트를 코디하여 아주 멋지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오피스룩으로 코디하면 좋겠네요.



쿨소재의 블랙 티에 디스트로이드 데님 스커트를 코디하여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디스트로이드 데님 아이템이 트렌드인 만큼 데님스커트 코디 역시 참고해보면 좋겠네요.



3. 그레이 무지티 코디


그레이 컬러 티는 다른 색상과 비교하면 가장 입기 쉬우면서도 시크한 멋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러블리한 스타일 뿐 만 아니라 매니시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장법이 있습니다.

위 모델처럼 루즈한 핏의 그레이 티셔츠에 블랙 스키니와 매니시한 슈즈를 코디해도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와 핑크는 매우 잘어울리는 컬러인데요, 그레이 무지티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을때 핑크 스커트나 팬츠를 코디하면 좋아요.



그레이 컬러 크롭탑에 테이퍼드 팬츠를 매칭하면 멋진 오피스룩으로도 스타일링 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 무지티에 데님 팬츠를 매칭한다면 클래식한 분위기로 데일리룩을 연출하길 권합니다. 클래식한 백과 슈즈를 추가한다면 더욱 멋진 스타일이 될 것입니다.



그레이 컬러 무지티와 화이트 팬츠 코디에 브라운 컬러 백과 벨트를 매칭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코디 방법이다. 



그레이 무지티를 동일한 컬러의 디스트로이드 데님진을 코디한 스트릿 잇걸의 모습입니다. 그레이 컬러의 단조로움을 레오파드 무늬의 플랫 샌들을 매칭하여 해결한 모습입니다.



그레이 무지티를 활용한 베이직한 스타일에 핑크 백과 슈즈를 매칭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