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따스해진 날씨 만큼이나 화사해진 봄날씨를 생각하면 여성스러운 스커트나 꽃무늬 원피스가 인기있어 보이겠지만 올시즌은 남들과는 다른 개성을 찾는 이들이 많아 지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여자 연예인들을 보더라도 팬츠에 가볍게 포인트를 준 포멀룩들이 인기를 끌면서 화사한 컬러가 가미된 원피스 대신 데님이나 와이드 슬랙스에 티셔츠 등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네요. 그럼 베이직한 아이템도 감각있어 보이게 스타일링하기 위한 방법이 무엇인지 확인해 봐야겠죠!






#1. 화이트 티를 감각있게 스타일링하기




봄에 입는 밝은색 크루넥 니트나 브이넥 니트의 경우 그냥입기 보다는 라운드 형태의 화이트 티를 함께 입어보세요. 대신 답닫해 보이지 않도록 크롭 니트와 매치하는 것이 좋아요. 여기에 날씨에 따라 데님 자켓이나 봄 아우터를 매치하면 프레쉬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러블리한 핑크팬츠는 스포티한 니트와 캐주얼하게 코디하면 전혀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습니다. 스포티한 느낌의 크루넥 니트와 화이트 티를 스커트와 코디하면 데니스 룩 처럼 스타일링할 수도 있습니다.







#2. 스트라이프 티로 경쾌하게 스타일링하기 




평소에 즐겨입던 블랙앤화이트 스트라이프 티나 니트가 어느날 갑자기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껴진다면 화사한 레드베이스나 다른 소재가 믹스된 것을 선택해보세요.

또는 단추나 프릴, 레이스 장식이 곁들여진 것을 선택하는 것도 좋겠죠. 모델처럼 패션센스가 돋보이는 디테일의 스트라리프 탑은 깔끔함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만족시켜줄 것입니다. 여기에 화사한 컬러 슈즈나 목걸이 등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면 다욱 좋겠죠.






"다른소재가 믹스된 베이직한 스트라이프 티"

가죽이나 새틴등 광택감 있는 소재가 믹스된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풍길 수 있어요. 보이프렌드진과 하이힐을 코디하면 아이처럼 보이지도 않는답니다.





"레드 베이시의 스트라이프 티"

뒷부분에 슬릿이나 리본장식이 들어간 스트라이프 티도 사랑스러운 베이직 아이템입니다. 휴일엔 데님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룩으로 즐기면 되고, 평일에는 타이트 스커트와 펌프스를 플러스해 오피스룩으로 활용해도 된답니다.






칼라가 달린 스트라이프 티도 신선하고 좋습니다. 칼라로 인해 아이들처럼 보이지 않는것도 장점입니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플리츠나 에이라인 스커트와 코디해 러블리한 봄패션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는 것도 좋겠죠.










#3. 롱카디건으로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하기 




레이스 타입의 스커트나 원피스를 입을 경우 너무 화려해 부담스럽다면 롱가디건을 매치하면 스타일 다운되면서 러블리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기온이 올라가는 봄인 만큼 롱가디건은 가볍고 앏은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올해는 쉬폰부터 메탈릭소재까지 다양한 플리츠 스커트가 인기입니다. 여성스러운 봄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바람에 나풀거리는 쉬폰소재를, 톡톡튀는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메탈릭 소재로 시크하게 즐교 보세요!

파스텔톤으로 통일할 때에는 소품을 블랙으로 통일해 깔끔하고 시크하게 코디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롱가디건과 와이드팬츠 조합도 이번 시즌 유행하는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봄스타일링에는 줄무늬탑을 적극 활용하세요!





줄무늬가 상큼한 핏&플레어 원피스에 롱가디건을 코디한 다음 밸트를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러블리하게 데일리룩을 제안한 모습입니다. 





여자들이 베이직 아이템과 함께 롱가디건을 활용하는 대표적인 스타일 유형일 것입니다. 올 봄은 플레이드 엣지 타입의 데님 스커트에 화이트 톤의 펌프스와 핸드백을 매치해 프레쉬한 캐주얼룩을 연출해 보세요.





레이스탑과 롱가디건 조합에는 데님팬츠와 로퍼로 스타일을 다운 시켜주세요. 오피스룩부터 나들이룩까지 손색없겠죠.





블랙 스커트에 화이트 레이스탑과 롱가디건을 코디해 미니멀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죠.  모노톤으로 통일하면 세련되 보이지만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으므로 컬러 백이나 슈즈를 활용해 주는 것도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스타일이 되겠죠.



관련글 보기 ▶▷▷

2017/04/29 - [Fashionㅣ데일리룩] - 캐주얼룩 필수 아이템 티셔츠 코디와 추천

2017/04/26 - [Fashionㅣ데일리룩] - 화창한 봄날, 남심을 유혹하는 파스텔 컬러 스타일링

2017/03/09 - [Fashionㅣ데일리룩] - 옷장 속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