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 시즌마다 트렌디한 옷을 구입해 옷장 속에 걸어두고 보면 기존에 입던 옷들과 별차이가 없다는 생각을 많이들하죠. 대부분 트렌드 제품이라도 입기 편한 아이템 위주로 구입하기 때문에 많은 옷을 구입하는데도 불구하고 항상 입을 옷이 없는 것 처럼 느껴지는 것인데요. 우리는 그런 옷들을 베이직한 아이템이라 부르는 것이죠.

다행히 올 봄은 입기 편하면서 스타일리쉬한 패션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 스타일이 인기라고 합니다. 그동안 옷장 속에 넣어 두었던 베이직한 옷들을 꺼내어 데일리룩 코디에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베이직 아이템 #1. 화이트 데님


화이트 팬츠는 관리하기가 까다로워 잘 입지 않게 되는 옷이지만 

누구나 한 두벌씩은 가지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올 봄 다시 꺼내어 스타일쉬하게 데일리룩으로 활용해 보세요.





겨울 감성이 묻어나는 그레이 컬러 스타일에 화이트 데님팬츠를 코디하는 것 만으로도 경쾌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데일리룩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경쾌하게 보이기 위해 롤업한 화이트 데님팬츠에 코트의 길이감을 맞추기 위해 엥클부츠를 신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베이직 아이템 #2스텐칼라 코트


봄시즌 트렌치 코트처럼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스텐칼라 코트는 

유니클로와 같은 중저가 브랜드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사파리 코트처럼 생긴 봄 재킷을 누구나 옷장 속에 있는 아이템인 만큼 과감하게 꺼내어 활용해 보세요.





봄에도 입기 좋은 스텐칼라 코트는 조금 얇기 때문에 올 시즌 인기인 터틀넥 니트와 함께 입어보세요. 봄은 코앞이지만 아직은 쌀쌀함이 느껴지는 날씨인 만큼 보온성도 고려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코디하면 됩니다. 두툼한 니트를 입을 땐 겉옷을 트렌치 코트나 두껍지 않은 봄재킷을 레이어드하고 두툼한 코트를 입을 때에는 안에는 경쾌한 리듬감이 느껴지는 이너를 입으면 산뜻해 보이는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 아이템 #3화이트 브이넥 니트


부드럽고 얇은 코튼과 캐시미어 혼방의 브이넥 스웨터 종류입니다. 





얇은 소재의 니트이기 때문에 흰셔츠 감각으로 코디하기 좋은 브이넥 스웨터입니다. 퓨어한 흰색니트의 깨끗함만으로도 화사한 데일리룩 코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베이직 아이템 #4. 브이넥 스웨터


사이드가 스트레이트로 되어 활동하기 편한 코튼 캐시미어 혼방 소재의 브이넥 스웨터.

올시즌 핑크, 퍼플 그리고 블루가 트렌드 컬러인 만큼 베이직한 컬러 아이템으로 봄패션 스타일을 즐겨보세요.





순식간에 봄기분을 낼 수 있는 핑크 스웨터를 활용한 데일리룩 코디방법입니다. 얼굴이 부각될까봐 걱정할 필요없이 위아래를 연결해주는 회색 스톨을 이용하면 자연스럽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답니다.






베이직 아이템 #5.미들 게이지 크루넥 스웨터


중간정도의 게이지에 탄력성과 보온성을 갖춘 크루넥 스웨터입니다.





목부분이 어정쩡해 보이지 않도록 안에 같은 계열의 셔츠를 레이어드하면 깔끔하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청바지 위에 루즈한 양말이 주름이 잡히도록 레이어드하여 악센트를 준 데일리룩 코디 방법입니다.

팬츠와 스니커즈만 코디하여 시크함을 강조하는 것도 좋지만 미스맘 세대는 또 하나의 요소를 첨가하는 것도 좋습니다. 양말을 레이어드하면 깊이가 느껴지는 또 다른 재미를 줄 수 있답니다. 절묘한 두께감과 길이로 적당히 주름이 잡히도록 연출하는 것이 스타일일 포인트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