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요즘 미시맘들의 스타일 경향을 보면 트렌드 때문인지 심플하면서 경쾌한 패션 스타일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이유를 찾아 본다면 코디하기도 좋고 체형이 변화해도 입을 수 있는 스마트한 니즈가 반영된 것이라 할 수 있겠죠.

미시패션 스타일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편안한 사이즈감과 고급스런 소재감인 만큼 요즘 트렌디한 제품들이 대부분 미시맘들이 좋아하는 타입들이어서 쉽게 트렌드 스타일로 빠져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트렌드감은 물론이고 몸이 살짝 늘어나도 충분히 대응할 수 있는 봄패션 스타일링 팁을 알아보았습니다.






1. 미시맘에게도 잘어울리는 마린룩


마린룩 스타일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줄무늬죠. 자칫 아이처럼 보일 수 있는 줄무늬를 캐주얼하면서 엘레강스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줄무늬 티셔츠는 캐주얼을 대표하는 아이템이지만 기존의 흔한 컬러보다는 블루의 비율이 많은 절묘한 발란스의 티셔츠나 줄무니가 부분적으로 들어간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클래식하면서 발랄하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낙낙한 핏의 사이드슬릿이 들어간 데님원피스도 올해 눈여겨 보아야할 미시 봄패션스타일의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입체적인 실루엣과 데님부분에 곁들여진 스티치가 사랑스러운 미시패션 스타일일 모습입니다. 플랫슈즈 뿐만 아니라 힐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님원피스의 경우 몸매를 편안하게 커버해줄 수 있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소품만 바꿔서 코디하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봄/여름 패션 스타일로 활용하기 좋은 줄무늬 아이템



줄무늬가 부분적으로 들어가 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들입니다.


1.고급스런 네이비의 부분 줄무늬 탑은 어떤 하의와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2.귀여운 프릴 사용으로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클래식한 아이템입니다.

3,4. 투피스 타입으로 줄무늬가 사이드에 들어가 있어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 아이템입니다.






2. 매니시한 디자인이 오히려 여성스럽다!


올 시즌 루즈핏 스타일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매니시 타입들을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매니시한 옷차림에 러블리한 소품을 더하면 오히려 러블리 시크한 매력을 뽐 낼 수 있답니다.



넉넉한 사이즈감이 오히려 여성스러워 보이는 미시패션스타일입니다. 매니시한 아이템도 부드러운 소재나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과 레이어드하면 오히려 여성스럽게 연출된답니다. 




□ 캐주얼한 봄패션스타일 아이템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박시한 튜닉 스타일의 원피스와 화려한 프린트의 스웨트 셔츠가 진화를 거듭하면서 계속해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이는 만큼 관심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1.빅실루엣의 귀여운 카뮤플라쥬 스웨트셔츠.

2.등에 지퍼가 악센트인 튜닉형 원피스.

3.시크한 컬러의 깔끔한 데님팬츠.

4. 매니쉬한 레이스업 슈즈만 있어도 올 봄패션스타일은 걱정없을 것이다.






3. 화사한 프린트 스커트로 봄기분을 만끽하자!


요즘엔 나이와 상관 없이 즐길 수 있는 패션 아이템들이 풍부해서 좋아요. 특히 셔츠나 자켓과 같은 클래식하면서 베이직한 아이템들은  언제든지 입을 수 있기 때문에 미시맘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은데요. 이런 아이템에 계절에 어울리는 아이템 한두가지만 곁들이면 시크하면서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봄인 만큼 화사한 꽃무늬가 들어간 스커트를 선택해 보세요. 클래식한 아이템에 꽃무늬 스커트를 매치하는 것 만으로도 러블리 시크한 봄패션 스타일이 완성되겠죠.




□ 올 봄패션 트렌드아이템



1.봄패션 스타일에 빼놓을 수 없는 트렌드 컬러와 디자인의 스커트 하나 있어도 기분좋은 외출을 할 수 있겠죠. 올해는 개더 스커트나 플레어 스커트, 타이트 스커트에 주목해 보길 바랍니다.

2. 블랙앤화이트의 시크한 컬러블록스타일도 좋겠죠.

3. 액티브한 사이드라인은 다리가 길어 보이기 때문에 애슬레저룩으로 입으면 좋답니다.










4. 클래식한 스타일에 봄기분을 담은 패션아이템 선택하라.




심플하고 베이직한 느낌에 재미까지 더해진 패션 아이템을 선택해보세요. 저는 몸의 라인이 예쁘게 보이는 자켓을 추천하고 싶네요. 올 시는 유행인 로고 티셔츠에 매니쉬한 슈즈를 매치하는 것 만으로도 자연스러움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데일리룩이 연출된답니다. 

남성적인 아이템에 여성스러움이 자연스럽게 묻어나도록 연출하는 스타일 포인트입니다.




☆ 컬러블록 봄패션아이템


1. 블랙앤그레이 조합이 세련되 보이면서 캐주얼해 보이지만 소매에 커프스가 있어 원피스로 입어도 좋은 블루종입니다.

2. 어깨에 곁들여진 지퍼와 단추가 포인트인 고급스런 줄무늬원피스.

3. 뒤는 네이비이고 앞은 밝은 데님으로 되어 있는 데님셔츠.

4. 신축성 있는 상큼한 블루의 플레어스커트.






5. 올해 트렌드컬러는 화이트와 파스텔그레이이다.




자연스럽게 걸쳐입을 수 있는 화이트 트렌치 코트가 눈길을 사로잡죠.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스웨트 팬츠와 함께 코디한 다음 화사한 민트컬러의 펌프스를 매치해 계절감을 더한 스타일 모습입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봄패션아이템


1. 작은 카라가 청초한 분위기를 풍기는 블랙원피스.

2. 앞면은 클래식하고 뒤는 여성스러운 개더가 들어간 쉬폰소재 블라우스, 레이스 카라도 탈부착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3.여성스럽고 고급스런 레이스플레어스커트. 






6. 키작은 사람도 멋지게 입을 수 있는 콤팩트한 니트 사이즈!



심플한 조합에는 컬러블록으로 트렌디하게 연출하는 것이 지루해보이지 않고 좋습니다. 자연스런 코디에 소품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멋진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착용감좋은 니트 봄패션아이템


1. 콤팩트한 실루엣에 고급스러운 짜임이 유명한 로게이지의 화이트니트.

2. 인기있는 컬러 스타일 니트가 면소재로 만들어진 스타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