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올 봄은 편안한 느낌의 데일리룩이 인기를 끌면서 겨울 아이템인 니트 웨어가 인기를 끌고 있네요.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이지만 모던하면서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지는 니트웨어로 데일리룩을 코디해보세요.

지난해부터 오버사이즈 형태의 니트 탑이 등장하면서 더욱 다양한 디자인 층을 형성하고 있지만, 봄인 만큼 가볍고 화사함이 느껴지는 슬림핏이나 크롭탑 형태의 니트웨어를 선택해 보세요. 밝고 경쾌함이 느껴지는 데일리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코디정보가 팔요할 경우엔 해외 패션블로거들이 제안하는 니트웨어 스타일을 참고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패션블로거 메리 생이 제안하는 화이트 니트웨어 코디 스타일 모습입니다. 트렌디한 디스트로이드 진에 화이트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해 캐주얼룩으로 경쾌하게 연출하였으며, 미니멀한 블랙 미니 숄더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세련미를 강조한 코디모습입니다.






프레피룩 타입의 화이트 니트를 데님 스커트와 섹시함이 느껴지는 망사스타킹를 코디해 러블리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패션블로거 에반젤린의 모습입니다. 섹시한 스타킹의 어색함을 매니시한 엥클부츠로 커버해 발란스를 맞춘 코디방법입니다.






봄인 만큼 컬러 니트스웨터로 화사하면서 러블리하게 연출해도 좋겠죠.  패션블로거 켄자 주이텐 처럼 레드 스웨터에 클래식한 타입의 블랙 플레어 스커트를 코디하는 것 만으로도 여성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루즈 핏 니트웨어에 타이트한 블랙 코팅진을 코디해 미니멀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패션블로거 소냐 리치코바의 모습입니다. 루즈 핏 탑을 선택할 경우 하의는 슬림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답니다.






베이직한 카멜 니트웨어를 카키색 팬츠와 매칭해 캐주얼룩으로 연출한 에니 빙의 모습입니다. 유행과 상관없는 영원한 트렌드 스타일링이죠.










그레이 니트웨어를 사이드 매듭으로 경쾌하게 스타일링한 패션블로거 제니퍼 그레이스의 모습입니다. 블랙과 그레이의 단조로움을 프린지 백을 이용해 시크하게 연출한 코디방법입니다.






화사한 옐로우 컬러 니트 스웨터에 카키색 미니스커트를 코디해 봄패션 스타일을 제안한 패션블로거 나탈리아 카베자스의 모습입니다.






블랙 니트원피스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해 미니멀룩으로 스타일링한 패션블로거 알렉산드라 페레이라 의 모습입니다.






그레이 롱니트 스웨터에 블랙 가죽 스커트를 코디한 패션블로거 엘렌 클레손의 모습입니다. 심플한 캐주얼룩 스타일에 미니멀한 블랙앤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칭해 시크하면서 경쾌함을 느낌으로 데일리룩을 제안한 모습입니다.






화이트 롱 니트 스웨터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해 밝고 화사하게 데일리룩을 제안한 패션블로거의 모습입니다. 블랙 엥클부츠를 매치 역시 탁월한 스타일 감각을 보여주네요.






화이트 니트 스웨터에에 버건디 플레어 스커트를 매칭해 화사하면서 러블리하게 스타일링한 패션블로거 켈리 엘리스의 모습입니다. 봄시즌 추천하고픈 스타일입니다.






베이지 컬러 니트 스웨터에 화사한 플레어 스커트를 코디해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한 패션블로거 카시아 투스크의 모습입니다. 봄간절기에 오피스룩으로 활용하면 좋은 스타일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