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여성이면 누구나 한벌쯤 가지고 있는 스키니 타입의 청바지!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성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청바지 브랜드 별로 코디 스타일을 정리해봤습니다. 제품 소재와 특징에 맞춰 브랜드사서 제안하는 코디 스타일인 만큼 참고해보면 청바지 구입시 도움이될 것입니다.






1. 클래식한 청바지도 남달라 보이는 샐럽코디 스타일




스트레이트 핏의 베이직한 청바지를 스타일리시하게 즐겨입는 알렉사청은 버버리 프로섬의 트렌치코트를 매치하여 전체적인 실루엣을 일자형으로 코디하여 세련미를 강조한 반면 시에나 밀러는 매니시한 타입의 하이라이즈 배기핏 스키니진에 블랙 재킷과 하이힐을 매치하여 레이디라이크 스타일로 시크하게 코디한 모습입니다.

헐리웃에서 패셔니스타로 소문난 케이트 보스워스는 위 아래 데님컬러를 달리하고 웨스턴 부츠나 빈티지한 가방을 믹스하는 수준급 청바지 코디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스트레이트 핏 청바지 코디



엉덩이와 다리라인을 커버해주는 "Lacoste" 스트레이트진


A) 도톰한 생지에 엉덩이 주변과 다리라인을 커버해주는 효과가 우수한 청바지입니다. 신축성 있으면서 다리에 자연스럽게

핏되기 때문에 착용감도 좋은 청바지입니다. 다리가 예뻐 보이는 효과도 탁월하거니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주기 때문에 깔끔한 인디고컬러의 청바지를 선택하면 올 시즌 트렌드를 맘껏 즐길 수 있답니다. 이제 봄인 만큼 롤업하여 발레슈즈와 프렌치시크풍으로 연출해도 좋겠죠.


B) 깔끔한 스트레이트 핏의 실루엣은 다리가 쭉 뻗어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허벅지가 가늘게 보이도록 한답니다. 신축성 소

재로 적당히 여유있는 핏감과 부드러운 소재로 인해 움직이기 편리한 제품입니다. 올 봄 고급스러운 인디고 컬러의 청바지에 줄무늬 탑과 레이스업 슈즈를 매치하여 마린스타일로 상큼하게 스타일링 해보면 어떨까요?





라인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REPLAY "Jody"


A) 스트레이트 핏이면서 스니키진에 가까운 타이트한 실루엣이 적당히 다리에 핏되면서 착용감은 물론 활동하기 편안한 청바지 타입입니다. 옆에서 보면 라인이 직선으로 깔끔하게 떨어져 다리가 예뻐 보이며, 세련된 워시가공의 라이트블루의 상큼한 컬러 발란스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절묘한 컬러감과 도톰한 생지이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으로 인해 오래 입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B) 도톰하면서도 부드러운 소재가 매력적인 청바지입니다. 입고 있으면 다리가 길고 가늘면서 쭉 뻗어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죠. 허리 주변도 콤팩트하게 잡아주어 원래의 체형보다도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캐주얼한 청바지이기 때문에 흰셔츠나 블루셔츠와 힐을 매치하여 여성스럽게 코디하면 좋겠네요.









3. 스키니진 코디하기



스포티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Lee의 블랙 스키니진


A) 다리라인이 깔끔하고 힙업효과도 탁월할 뿐만 아니라 블랙으로 인해 전체적인 실루엣이 깔끔해 보이는 청바지랍니다. 부드러운 소재에 신축성도 좋기 때문에 활동적인 여성들에게 적합하며, 흰셔츠와 화사한 악세서리를 코디하여 놈코어룩으로 편안하게 즐기고 좋겠네요.


B) 소재가 얇아 핏감은 물론 활동하기 편안한 청바지 타입입니다. 스키니진은 다리가 붓기 쉬운데 이 블랙진은 부드럽기 때문에 불편하지 않아 스트레스가 없으며, 크롭진이여서 발목이 보이므로 힐을 매치하여 여성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답니다. 





무릎아래가 길어 보이는 Rag & Bone "heritage skinny"


A) 몸에 딱맞게 핏되는 착용감으로 하루종일 입고 있어도 불편하지가 않은 청바지입니다. 주름도 잘 잡히지 않고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예쁠 정도로 아름다운 실루엣을 자랑하며 다리가 길어 보이기 때문에 플랫슈즈와 코디해도 발란스가 좋은 청바지 타입입니다.


B) 발목이 타이트하게 핏되면서 다리를 강조하기 때문에 다리라인이 아름답게 보이는 청바지입니다. 특히 무릎 아래가 길게 보여 굵은 허벅지나 다리가 부어도 전혀 드러나지 않아 날씬하게 입을 수 있어 좋답니다. 소재는 조금 뻣뻣한 듯 해도 다리가 착 감기는 핏감은 입어보면 반하는 여성이 많다고하네요.






3. 테이퍼드진 코디



역삼각형의 G-star Raw의 "Arc 3D low Waist"


A) 소프트한 소재와 입체적으로 재작된 트위스트 라인이 다리를 따라 핏되는 구조여서 활동하기 전혀 불편함이 없는 청바지입니다. 루즈하게 핏되는 적당한 여유감이 세련된 무드를 연출해주는 청바지랍니다. 앞에서 보면 여성스럽고 뒤나 옆에서 보면 매니시한 실루엣을 보여주는 유니크한 스타일로 웨어러블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B) 조금 뻣뻣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입어보니 적당히 부드러워 활동하기에 전혀 무리없는 청바지입니다. 엉덩이부터 허벅지까지는 조금 릴랙스하고 발목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실루엣이기 때문에 엉덩이가 커서 고민인 여성들에게 적합하겠죠. 하드한 디자인의 청바지야말로 흰셔츠와 하이힐을 코디하여 스타일리하게 즐겨보는 좋답니다.





여성스러운 "디젤"의 스웨트 진


A) 입체감있는 워싱가공과 지나치게 타이트하지 않은 실루엣이 특징인 청바지입니다. 슬림하면서도 조이지 않아 편하고 굴곡진 라인을 연출해주기 때문에 여성스러움이 강조되며, 캐주얼한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여성미를 어필할 수 있고 스니커즈를 코디해도 잘 어울리는 청바지랍니다.


B) 부드러운 생지로 인해 촉감이 좋고 다리와 엉덩이를 타이트하게 커버해주어 전체적인 실루엣이 가늘게 보이는 효과가 있는 청바지입니다. 힙업 효과도 탁월한 데다가 활동하기 좋으며 아름다운 실루엣까지 갖춰 나무랄 데가 없는 청바지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죠.






4. 직접 입고 비교해 본 여성이 최고로 뽑은 청바지 타입은?



A) Lee의 블랙진은 심플한 동시에 여성스럽게 입기 좋은 데님팬츠이며, 베이직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후회없

이 입을 수 있는 청바지랍니다.


B) 라코스테 청바지는 올해 데님트렌드를 대표하는 깔끔한 실루엣의 인디고 청바지로 가장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타입입니다. 입기만해도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며 다리가 일자로 쭉 뻗어 보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실루엣이 아름다워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주어 프렌치시크풍으로 즐겨보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