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트라이벌룩(tribal look) 스타일를 도심에서 즐겨보자!

올 여름은 활동성을 강조한 애슬레저룩이 인기를 얻으면서 아프리카의 열정과 현란한 이미지가 연상되는 트라이벌 무드 역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트라이벌 룩"은 인디언부족에서 볼 수 있는 디테일을 사용한 스타일로 원시 아프리카 부족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을 말하는 것입니다. 트라이벌룩은 화려한 무늬와 컬러 때문에 비치패션으로 많이 활용하는데 도심 안에서도 휴양지에 온 듯한 경쾌한 느낌을 주어 무더운 여름 활력을 주는 매력이 있습니다.






Style Item 1, 트라이벌 쥬얼리 악세사리


악세사리를 매치하여 트라이벌룩 스타일로 연출하려면 하나 혹은 둘 정도로만 사용하여 트라이벌 무드로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트라이벌 아이템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산만해 보일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Style Item 2, 트라이벌 프린트 원피스 , 하의 코디방법


현란한 무늬 때문에 레이디 라이크 룩으로도 손색 없는 트라이벌 원피는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는 여름패션아이템입니다. 트라이벌 원피스에 미드힐 샌들이나, 플랫폼 스트랩샌들을 매치하고 작고 반짝이는 악세서리를 코디하면 멋진 트라이벌룩 스타일이 연출됩니다. 반면에 화려한 트라이벌 팬츠나 스커트로 코디할 경우에는 단색, 모노톤의 상의로 코디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트라이벌룩을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트라이벌 원피스와 미드펌프스로 코디




트라이벌 스커트와 모노톤의 핑크 티로 스타일링 




트라이벌 미니스커트와 모노톤의 핑크 티로 스타일링




트라이벌 숏팬츠와 모노톤의 상의로 스타일링 




트라이벌 팬츠와 모노톤의 상의로 스타일링




트라이벌 롱스커트와와 모노톤의 상의로 스타일링






Style Item 3  트라이벌룩 상의(Top) 코디방법


트라이벌 무드의 탑(Top)을 코디할 경우에도 하의는 모노톤의 컬러를 선택하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트라이벌 프린트 티셔츠나 블라우스에 모노톤의 미니원피스나 숏팬츠로 코디하고, 팬츠의 경우에는 비비드한 컬러보다는 데님과 같은 파스텔톤의 스키니를 입어주는 것이 예뻐보이고 좋습니다.


트라이벌룩 상의와 모노톤의 미니스컷트 혹은 숏팬츠로 스타일링




트라이벌룩 상의와 스티니 스타일링






Style Item 4 트라이벌 플랫슈즈 & 트라이벌 샌들


 트라이벌룩 스타일은 포인트만으로도 훌륭한 코디가 가능하므로, 정말 갖고 싶은 신발이나 백 등의 트라이벌 아이템 하나 정도 구매하여 자신이 가지고 있는 스타일링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하면 훌륭한 트라이벌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트라이벌 악세사리중 나바호족 반짝이는 패턴무늬 트라이벌 클러치는 무더운 여름 저녁 가벼운 복장에 포인트로 매칭하기 좋은 아이템이며, 때로는 근사하게 차려입을 때 리틀블랙 칵테일드레스에 반짝이는 트라이벌 클러치만으로도 멋스럽습니다. 트라이벌 악세서리를 할 경우 다른 아이템은 기본적이고 단조로운 아이템을 매치해야 자연스연 트라이벌 룩이 된다는 것을 잊지마세요!






□ 2016 트라이벌룩 스타일














관련글 더보기 ▶▷▷

2016/07/22 - [패션트렌드] - 트라이벌 무드의 비치룩 스타일링 팁

2013/07/08 - [ 데일리룩코디] - 트라이벌룩으로 유니크한 바캉스룩 완성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