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여름철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의류는 무엇일까?'라고 질문을하면 여성들 대부분 원피스 또는 스커트라고 답할 정도로 무더운 여름철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이다. 시원하고 간편하기 때문일 것이다. 하지만 평범한 스타일을 싫어하는 여성이라면 올 여름은 랩(Wrap) 스타일의 원피스와 스커트에 관심을 가져보자. 유니시크한 스타일로 멋진 여름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 랩(Wrap)" 아이템



랩(Wrap)은 몸을 감싸 안는 듯 옷을 겹쳐입는 것을 총칭하는 말이다. 이는 드레스, 스커트 그리고 블라우스 등에 다채롭게 활용되며 여성의 개성있는 아름다움을 극대화시켜주는 아이템이다. 예전에는 수영복과 같이 특정부분을 가리기위해 사용되었던 랩 스타일이 오늘날에는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되어지면서 유니크 아이템을 주목받고있다.


랩 스타일 원피스는 몸매를 돋보이게 한다. 허리를 잘록해 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 넓은 어깨, 큰 얼굴 등 체형의 단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준다. 몸을 감싸면서 아래도 흘러내리는 듯한 디자인 덕에 섹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출처: 보그메거진

랩 스타일 원피스는 몸매를 돋보이게 한다. 허리를 잘록해 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 넓은 어깨, 큰 얼굴 등 체형의 단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준다. 몸을 감싸면서 아래도 흘러내리는 듯한 디자인 덕에 섹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스러우면서 스타일리시한 원피스를 찾는다면 이게 제격이다.




랩(Wrap)" 스타일 아이템 코디


1. 랩(Wrap) 원피스 코디


먼저 휘감는 식의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랩 드레스는 단추를 사용하지 않는 대신 벨트로 허리를 두르는 디자인이 대다수다. 이에 전체적인 몸매 실루엣이 글래머러스하게 표현되고, 동시에 허리선을 잘록하게 강조되는 효과가 있어 여성들의 경우 바캉스룩이나 오피스룩에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우아한 컬러의 미니 랩 원피스로 유니시크하게 행사룩을 스타일링한 배우 서우의 모습이다. 미니 랩 원피스에 니하이 부츠와 허리벨트를 매치하여 다리각선미를 강조한 코디방법이다. 이처럼 길이가 짧은 랩 원피스는 스키니진이나 레깅스와 매치해 블라우스처럼 즐겨도 멋스럽다. 




조금 더 성숙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아이비처럼 원피스 끝부분이 살짝 트인 슬릿 스타일의 랩 원피스를 선택하면 좋다. 블랙앤 화이트로 이루어진 깅엄체크는 시크한 느낌을 주어 오피스룩으로 많이 애용된다. 아이비의 경우 랩 원피스에 블랙 엥클 펌프스를  매치하여 시크하면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부각시킨 코디방법이다.




미란다커는 맥시 실크 저지 랩 원피스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하게 데일리룩을 코디한 모습이다. 그녀가 착용한 랩 원피스는 DVF 제품으로 케이트 미들턴을 비롯한 해외 셀러브리티들이 입으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브랜드제품이다. 올 여름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과감하고 유니크한 시그니처 프린트 스타일의 랩 원피스로 멋진 바캉스룩을 연출해보자.  




블랙 컬러의 체크 랩 원피스에 스킨톤 슈즈를 신어 시크하면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강조한 강소라의 시사회 스타일 모습이다.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는 물론 허리 라인을 강조한 리본 디테일과 스커트 부분이 레이스처럼 하늘거리는 소재감으로 인하여 시크하면서 여성스러움을 표현한 랩원피스이다. 랩원피스는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 (DVF, Diane Von Fursenberg)의 2015 S/S 컬렉션 제품이다.




모델 혜박이 패션 매거진 ‘엘르’를 통해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한 모습이다.  혜박은 이번 화보에서 톱모델다운 우월한 신체 비율과 각선미를 뽐내며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는데, 그 중에서  몸매라인이 드러나는 핑크빛의 랩 원피스에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의 클래식한 토드백을 코디하여  사랑스러운 페미닌룩 스타일로 연출한 모습이 가장 눈에 띈다.




2. 랩(Wrap) 스커트 코디


랩 스커트는 한 폭의 천을 앞이나 뒤, 옆에서 교차시키고 단추나 브로치 등으로 고정시켜 입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길이나 디자인 등에 따라 그 매력이 천차만별로 달라져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캐주얼룩까지 활용가능한 아이템인 만큼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종아리를 살짝 가린 미디길이의 블랙 랩 스커트와 화이트 레이스 블라우스로 시크하면서 우아하게 스타일링한 배우 이다희 렙스커트 코디방법이다. 특히 랩 스커트는 몸을 감싸는 디자인이라 양 옆 길이가 다른 언밸런스 스타일이 다리가 더욱 늘씬해 보이는 만큼 구입시 반드시 참고하자.




톡톡 튀는 컬러가 더해진 미디 랩 스커트와 한벌로 되었는 탑을 코디하여 상큼 발랄한 느낌으로 코디한 모습이다. 




심플한 화이트 블라우스에 플라워 패턴이 인상적인 랩 스커트를 매치한 배우 김효진의 코디스타일이다. 우아한 실루엣의 아이템을 적절하게 매치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므여,. 플라워 패턴의 스커트는 하객 패션으로 대표되는 아이템이기에 다양한 컬러감의 블라우스와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반면 배우 소이현은 핀스트라이프 랩 스커트에 화이트 탑을 코디하여 시크하게 코디한 모습이다. 블랙의 하이웨스트 랩스커트와 스킨톤 슈즈를 매치하여 날씬한 다리각선미를 강조한 것이 소이현의 스타일 포인트이다. 




그레이컬러 랩 스커트를 매니시한 화이트 티와 옥스포드화를 매치하여 캐주얼룩 스타일로 코디한 모습이다. 모노톤의 단조로움을 랩스커트로 커버한 코디방법이 아주 멋지다. 데일리룩 뿐 만 아니라 오피스룩으로 참고해보면 어떨까?




늘씬한 각선미를 강조하기 위해 핑크컬러의 랩 스커트를 코디한 장나라의 시사회 룩 스타일 모습이다. 장나라는 어깨와 소매가 레이스로 이뤄진 화이트 블라우스를 입고 핑크빛 랩스커트를 매치해 단아하면서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한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장나라는 스트랩이 돋보이는 오픈토 힐과 미니멀한 주얼리를 착용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했다.  




여성들의 스타일 이야기 "allthatstyle_올댓스타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