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운 햇살 아래 날씬한 각선미와 시원하게 해주는 아이템이 바로 반바지이다. 올 여름시즌 시원한 반바지로 심플하면서도 꾸민 듯 안 꾸민 듯이 코디해보자. 반바지는 티셔츠 뿐 만 아니라, 블라우스, 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과도 쉽게 코디할 수 있다. 하지만 키가 작거나 다리가 짧아서 고민이라면 하이웨스트형 반바지를 추천한다. 허리까지 오는 하이웨스트 반바지는 하체를 길어보이게 한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하면서 트렌디하게 보이고 싶다면 디스트로이드진이나 스트라이프 패턴의 반바지를 스타일링하면 멋진 데일리룩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여자반바지로 데일리룩 스타일링하기



하이웨트 반바지는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는 만큼 다리 각선미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누드컬러 샌들이나 튀지않는 컬러 샌들을 선택하여 주면된다. 베이직한 컬러 반바지에 시스루 타입의 레이스 블라우스를 코디하여 러블리시크하게 코디한 패션블로거 'Annabelle F'의 모습이다.




화이트셔츠 또는 티의 경우 짧은 바지와 매치했을 때 산뜻하며 어려보이는 효과를 준다. 특히 짧은 바지가 검정색일 경우 클래식한 느낌을 물씬 풍기게 하며, 핑크색과 같은 밝은 색상일 경우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화이트셔츠 앞부분 끝을 바지 안으로 넣으면 더 날씬해 보이며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루즈한 핏의 데님 반바지에 경쾌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티를 코디하여 밝고 시원하게 코디한 모습이다. 센스있게 끈으로 허리띠를 대시한 모습과 달콤한 컬러의 선글라스가 돋보이는 스타일링 연출 방법이다.




베이직한 컬러 반바지에 러블리한 핑크티셔츠를 코디하여 놈코어룩으로 코디한 모습이다. 모노톤의 반바지와 티셔츠의 단조로움을 없애기 위해 반바지와 소매부분을 롤업하여 경쾌하게 처리한 것도 참고해볼 만한 코디방법이다.




베이직한 모노톤에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하고 싶다면 디스트로이드진과 같은 트렌디 아이템을 활용하면 패션블로거 아미송과 같은 멋진 데일리룩 연출할 수 있다. 




지난해까지 인기 트렌드였던 가죽 팬츠을 활용할 경우 화이트 로고티 등을 코디하여 스포티룩 스타일로 코디하거나 모노톤의 셔츠등을 코디하여 모던스타일로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다.



관련글 보기▷▷▷


2015/07/19 - [ 데일리룩코디] - 여자청반바지로 쿨하게 데일리룩 코디하기

2015/07/20 - [ 데일리룩코디] - 스타들의 청반바지코디 스타일

2015/06/09 - [ 데일리룩코디] - 여름 데일리룩을 위한 반바지 코디하기

2015/06/08 - [ 데일리룩코디] - 셀럽들의 여름 반바지 코디

2014/10/23 - [ 데일리룩코디] -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숏팬츠 코디방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