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많은 패션트렌드는 유명디자이너의 작품발표에서부터 시작된다. 하지만 런웨이의 많은 트렌드를 실질적으로 따라하기에는 디자인이나 컬러, 가격등 다양한 제약이 따른다.

그래서 우리는 길거리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부담없는 유행패션스타일을 즐기기 시작했는데 이것을 스트릿패션이라고 부른다. 요즘엔 센스쟁이들이 많아 스트릿패션에서 유행하기 시작하여 하이패션으로 옮아가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다. 

이렇듯 우리도 쉽게 따라해 볼 수 있는 시크한 여름 스트릿패션을 소개하려고 한다. 나만의 멋진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 패피들의 스트릿스타일


스포티룩이 인기를 끌면서 조거팬츠(일명:고무줄바지)가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조거팬츠를 시크한 Tibi 프린지 탑과 샌들를 매치하여 올 화이트룩으로 스트릿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이다. 




랭글러(Wrangler) 데님스커트에 러블리하면서 시원해보이는 화이트 크롭탑을 코디하여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Leatherology 클러치와 요즘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인기인 스웨덴 슈즈브랜드 Swedish Hasbeens 샌들과 생로랑 선글라스로 시크하게 여름 스트릿스타일을 코디하였다.




베이직한  제이크루 스키니진에 알라이아의 화이트 아일릿 탑에 자라 메탈릭샌들로 스타일에 엣지를 더해 베이직 시크하게  스트릿스타일을 코디한 방법이다.  Rodarte x Opening Ceremony 의 선글라스, 빈티지한 스트로백등 모던과 클래식을 적절히 믹스한 코디방법이다. 




Joie 제품의 베이직한 오프숄더 점프수트의 경우 일상룩 보다는 바캉스룩으로 추천하고픈 스타일이다. 하지만 과감하게 일상 룩으로 코디할 경우에는  클러치백,  선글라스 등을 매치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다.




자라 오버롤 역시 올 시즌 인기아이템으로 시크한 컬러인 그레이 티에  클래식한 샌들과 핸드백을 매치하면 멋진 여름 스트릿패션 완성할 수 있다. 가방은 제이크루 제품이다.




Louise Amstrup의 노블한 블루팬츠와 화이트 민소매 티셔츠로 트렌디하게 코디한 다음 Yestadt Millinery 모자와 버켄스탁 샌들로 여름패션에 재미를더한 모습이다. 




아메리칸 어페럴 크롭탑에 탑샵 스커트를 코디하여 엘레강스하게 데일리룩을 코디한 모습이다. 블랙앤화이트의 단조로움을 레오파드 무늬의 앵클부츠로 해결하려고한 모습이 돋보이는 코디방법이다.




Mikoh의 러블리한 맥시원피스가 부담스러운 경우 매니시한 데님 베스트와 슈즈를 매치하여 중성적으로 스타일 발란스를 맞춰주면 멋진 여름 데일룩을 연출할 수 있다.  데님 베스트/리바이스, 부티/탑샵, 토트백/Everlane 




매니시한 화이트 셔츠와 반바지 코디에 유니크한 글레디에이터 샌들을 매치하여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글레디에이터 샌들은 스튜어트 와이츠먼 제품이다.




웬만하면 소화하기 힘든 프린트 무늬의 셔츠원피스를 멋지게 레이어드한 모습이다. 요즘 셔츠원피스를 조끼처럼 코디한 스트릿패션이 늘고 있다. 윗단추를 채워주는 센스!!!




화이트 셔츠 원피스에 클래식 컬러 아이템을 활용하여 멋지게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셔츠원피스/CCH Collection, 선글라스/레이벤, 레이스업슈즈/Rag & Bone




Karen Kane 크로쉐원피스에 에스빠드릴 샌들, Westward Leaning 선글라스를 코디하고 악세서리를 절제하여 부담스럽지 않은 여름 스트릿패션을 완성한 모습이다.




컷아웃이 멋진 Cushnie et Ochs 블랙원피스에 자라 스트랩샌들과 질샌더 자켓을 미니멀룩 아이템으로 무심한 듯 걸쳤다.헤어스타일까지 톡톡튀는 여름 스트릿패션!




아소스 원피스, 탑샵 부츠, Everlane 토트백 아이템에 체크셔츠를 레이어드하여 데일리룩을 완성한 모습이다. 스타일도 살리고 체형도 커버할 수 있는 좋은 코디방법이다.




제이크루 셔츠, 자라 스커트와 샌들에 레이벤 선글라스, 맥 루비우 립스틱으로 여름 스트핏패션을 레벨 업한 모습이다.




화이트 스커트 옆부분에 깊게 파인 슬릿이 있어 조금은 섹시해보이지만 베이직한 블랙 탑과 슈즈를 매치하여 스타일 발란스를 잘 살린 데일리룩 스타일 모습이다. 

블랙탑/J. Crew, 스커트/Jenni Kayne, 토트백/Everlane, 선글라스/레이벤




베이직한 컬러 아이템으로 데일룩을 제안한 모습이다. 다소 칙칙해 보일 수 있는 여름패션스타일에 파스텔 핑크톤의 핸드백과 슈즈로 스타일 분위기를 업시킨 코디방법이다. 




스트라이프 셔츠와 데님 숏팬츠를 코디하여 경쾌하게 데일리룩을 코디한 모습이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한 클래식한 컬러의 프린지 샌들 역시 멋진 조합이다.




여름철 가장 많이 선보이는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도 쉽게볼 수 있다. 니트 소재로 몸매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섹시한 원피스는 웨지힐과 잘 어울려 휴가철에 활용하기 좋다. 세련미를 강조하는 셔츠형의 원피스는 통통한 단점을 커버하기 위해 벨트로 허리를 잡아주면 더욱 센스있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여기에 클래식한 가방이나 비비드한 미니백을 매치해주면 더욱 상큼하고 센스있어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