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이리나 샤크 (Irina Shayk)

러시아 출신 모델 이리나 샤크의 오트쿠튀르 베르사체 컬렉션에 참석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이날 그녀는 옐로우 컬러의 베르사체 미니드레스와 블랙 클러치를 매치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스타일을 연출하였네요.









□ 나타샤 폴리 (Natasha Poly)

파리 오트쿠튀르 베르사체 컬레션에 참석한 나타샤 폴리의 시크한 블랙스타일 모습이다. 섹시한 블랙 레이스 탑과 스커트가 셋트로 되어 있는 옷으로과 펌프스는 베르사체 2015 컬렉션 제품이다.







□ 로지 헌팅턴 휘틀리 (Rosie Huntington Whiteley)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질주' 이후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영국출신 모델 로지 헌팅턴 휘틀리가 파리 F/W 2015 오트쿠튀르 베르사체 컬렉션에 참석한 모습이다. 이날 섹시한 스타일의 베르사체 2015 가을 컬렉션 드레스와 샌들로 코디하여 아름다운 몸매를 과시했다.







  



□ 제시카 알바 (Jessica Alba)

파리 F/W 2015 오트쿠튀르 지암바스타발리 컬렉션에 참석한 제시카 알바의 러블리한 모습입니다. 이날 제시카는 지암바스타발리 2016 리조트 컬렉션의 패턴 프린터 원피스와 스튜어트 와이즈먼의 하이니 스웨이드 부츠를 코디하였다.







□ 안나 비트리즈 바로스 (Ana Beatriz Barros)

파리 F/W 2015 오트쿠튀르 패션위크 동안에 개최된 amFAR 디너행사에 참석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화려한 레이스 탑에 정장 팬츠와 블루 쉐이드 펌프스를 레이어드하여 시크하면서 우아하게 스타일링하였네요.







□ 이리나 샤크 (Irina Shayk)

파리 F/W 2015 오트쿠튀르 패션위크 동안에 개최된 미국 에이즈연구재단(american Foundation of AIDS Research, amFAR) 디너행사에 참석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이날 이리나는 반짝이는 장식과 가슴부분이 컷 아웃된 베르사체의 블랙 드레스를 입고나왔네요.









□ 로지 헌팅턴 휘틀리 (Rosie Huntington Whiteley)

파리 F/W 2015 오트쿠튀르 패션위크 동안에 개최된 미국 에이즈연구재단(american Foundation of AIDS Research, amFAR) 디너행사에 참석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이날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도나텔라 베르사체의 화려한 꽃무늬가 수놓아진 드레스를 입고나와 섹시미를 강조하였습니다.











□ 올리비아 팔레르모 (Olivia Palermo)

이탈리아 로마 광장에서 열린 발렌티노의 "Mirabilia Romae"를 주제로한 F/W 2015 오트쿠튀르 패션쇼에 참석했을 때의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모습입니다. 이날 올리비아는 발렌티노의 2015 가을 컬렉션인 화려한 튤(tulle) 드레스를 입었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