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 위한 다양한 업계의 노력 가운데 ‘콜라보레이션’이 주목 받고 있다. 소비자들의 수준 높은 패션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글로벌 디자이너를 찾느라 고심하기도 하고, 방송 출연 등을 통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확보한 스타급 디자이너와 협업을 시도하기도 한다. 이 같은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주로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에 불씨가 되고 있는 만큼 참신한 다지인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나 기능성 선글라스에도 주목하자!




□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와 기능성 선글라스

 


록과 비트닉컬쳐를 모티브로 한 탄탄해 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인 이펙터와 히스테릭 글래머가 콜라보레이션한 선글라스이다.




선글라스 브랜드 중에서도 콜라보레이션에 적극 참여하고 있는 올리버피플스. 올해는 메종 기츠네와 콜라보 작품을 내놓았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보스톤형이라서 더욱 반갑다.




작게 접을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한 선글라스도 펼치면 보통의 선글라스와 똑같다.

좌) 레이벤 , 우) 올리버 피플스




숙련된 장인의 정성스런 손길이 느껴지는 선글라스로 업계사람들이 가장 주목하고 있는 선글라스 브랜드이다. 추동 전시회에서 가장 화제를 모은 패션성 높은 선글라스는 여름철 포인트로 활용하기 그만이다.




실내에서는 안경으로 사용하고 밖에서는 클립을 끼워 선글라스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안젤리나 졸리의 클래식한 스타일의 에비에이터 선글라스는 전체적으로 슬림하게 구성된 메탈 프레임으로 구조적인 멋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가벼운 중량과 편안한 착용감 뿐만아니라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눈을 보호해준다.

기본 클래식아이템에 디테일을 더한 변형된 디자인의 에비에이터 선글라스가 올 여름 트렌드 아이템이다.



관련글 보기▷▷▷


    

2015/07/08 - [악세사리코디] - 최신 선글라스로 톡톡튀는 여름패션 완성하기

2015/07/21 - [악세사리코디] - 여름패션의 품격을 높여줄 트렌디한 선글라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