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플한 여름패션을 순식간에 트렌디하게 변신시켜줄 럭셔리 브랜드의 선글라스가 잇달아 출시되고 있습니다. 위트있는 디자인이나 팝컬러 프레임,아이코닉한 디자인까지 볼거리와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최신 선글라스가 따끈따끈 합니다. 메종의 혼이 깃든 일품 선글라스를 여름패션에 적극 활용한다면 쉽고 간단하게 최고의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인기브랜드의 최신 선글라스를 소개할께요.



1.샤넬 선글라스


마드모아젤 샤넬의 아이콘 모티브인 펄과 골드체인을 템플에 곁들인 엘레강스한 디자인의 샤넬 최신 선글라스입니다. 전위적인 여성상을 강조한 디자인이나 중후한 옅은 블랙 프레임에 펄을 곁들인 스퀘어프레임이나 별갑에 체인을 곁들인 선글라스는 옆모습도 아름답게 보일 것입니다. 샤넬의 최신 선글라스는 여름패션을 한층 우아하게 레벨 업 시켜줄 것이 분명합니다.




2.디올


디올의 특기인 빈티지하고 글래머러스한 디자인은 최신 선글라스에도 적극 반영 되었습니다. 플라워모티브 비즈가 곁들여진 디올 "misty"와 여유가 느껴지는 버터플라이 형식이 특징인 디올의 "DIOR PROMESSE" 시리즈를 내놓았습니다. 클리어소재가 곁들여져 청량감있는 여름패션과 완벽한 조합을 이룰 것입니다.



3.셀린느


셀린느의 모던한 컬렉션에서 아시안핏 3가지 타입을 소개합니다. 위로부터 클리어 레드의 켓아이 선글라스와 미란다커도 애용하는 보스톤형 라이트핑크, 플랫한 탑라인이 스타일리시한 이국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투명한 그린의 선글라스등 여름패션을 빛내줄 최신 선글라스가 즐비한 셀린느를 체크해 보세요.



4.구찌


전통적이면서도 엘레강스한 디자인이 특징인 구찌에서는 부드러운 곡선의 스퀘어형 최신 선글라스가 눈에 띕니다. 템플에 가죽과 골드버클을 곁들인 타입과 미니멀한 더블G를 곁들인 화사한 타입은 옆모습도 아름답게 연출될 것입니다. 우아한 곡선과 유행을 많이 타지 않는 클래식한 사각형 선글라스는 부담없이 도전해 봐도 좋을 것 같네요.



5.펜디


올 여름 권하고 싶은 선글라스는 "Lilidia"로 런웨이에서부터 화제를 뿌린 펜디의 켓아이 선글라스입니다. 스왈로브스키 크리스탈과 밀러렌즈가 키치한 선글라스를 쓰면 톡톡튀는 세련된 스타일로 바로 쉬프트 할 수 있습니다. 적당히 튀는 메탈과 에나멜의 브라운 "투쥬르" 최신 선글라스도 체크해 보세요.



6.스텔라 매카트니


갈수록 인기를 더해가는 스텔라 매카트니. 선글라스도 예외는 아니예요. 아이마스크 같은 아웃라인과 50년대풍 빈티지한 실루엣으로 새로운 켓아이 라인을 제안한 스텔라 매카트니. 디자이너의 기분을 적극 반영한 유머러스한 디자인은 여름패션을 최고로 스타일리시하게 완성시켜줄 것입니다.



7.생 로랑


시크한 매력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생 로랑. 세련된 컬렉션에서 엄선한 최신 선글라스는 매니쉬한 2가지 타입입니다. 클래식한 블랙 선글라스와 입생로랑이 사랑한 브릿지가 두꺼운 모델을 이미지로하여 만든 웰링턴형 최신 선글라스는 임펙트있는 눈매와 지적인 분위기를 선사해 줄 것입니다.



8.미우미우


런웨이에서도 많은 호응을 얻었던 팝아트풍 물결무늬와 클리어소재가 키치한 켓아이선글라스와 템플에 스톤이 박힌 고져스한 "크리스탈 락"은 도회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감각적인 선글라스입니다. 여름패션을 업데이트 하고 싶다면 치키한 미우미우 선글라스를 선택하세요!



9.프라다


독창적인 프레임의 "PRADA VOICE" 는 2014 SS 런웨이에서 선보인 비즈장식을 대담하게 아이웨어에 반영한 시즌 아이콘 선글라스와 대리석풍 중후함이 느껴지는 시크한 선글라스를 발표한 프라다. 둘다 동그란 켓아이 라인이 사랑스러운 최신 선글라스입니다. 여름패션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최고겠죠!



10.마크 제이콥스


60년대 분위기와 미래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아이웨어를 찾으신다면 마크 제이콥스를 추천하고 싶어요. 어딘지 요염해 보이는 프레임과 컬러렌즈의 대조적인 조합이 빈티지한 매력과 모던한 분위기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선글라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해 들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위쪽의 더블 브릿지도 인기 많은 선글라스중 하나입니다.



11.톰 포드


라운드와 보스톤프레임을 우아한 가는 프레임으로 톰 포드답게 엘레강스하게 표현한 최신 선글라스입니다. 미니멀한 다지인을 톰포드 "T" 아이콘으로 업그레이드한 깔끔하고 시크한 최신 선글라스 입니다.



12.발렌시아가


그라데이션이 효과적인 예술적인 버터플라이 타입과 행성이 연상되는 웰링턴 타입등 세련된 컬러믹스가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는 발렌시아가의 최신 선글라스입니다. 여름패션을 매력적으로 완성시켜줄 최고의 선글라스가 아닐까 싶네요.



13.돌체 & 가바나


돌체&가바나의 SS테마인 시칠리아에서 피는 아몬드꽃을 아이웨어에도 접목하여 탄생한 최신 선글라스입니다. 웰링턴타입의 아몬드 플라워를 전면에 아름답게 배치한 예술적인 감각이 돋보이네요. 눈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레드프레임의 "모자이크"는 템플에 꽃무늬를 곁들여 화사함을 플러스 하였습니다. 마스터피스로 불러도 손색이 없는 멋진 선글라스를 여름패션에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래요. 아마도 딴 사람이 된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지도 모를 일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