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운 여름에는 겹쳐입기가 힘들기 때문에 단품으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화려한 탑을 코디하거나 흰셔츠,티셔츠,니트와 같은 심플한 조합에 청반바지와 같은 아이템을 잘활용하면 세련된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는 짧은 청반바지가 부담스러운 미시들의 경우에는 스트라이프 셔츠나 여름자켓, 테일러드 조끼나 시원한 소재의 여름아우터등을 레이어드하면 색다른 분위기의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즐길 수 있다.




□ 스타들의 청반바지코디 스타일



효민의 청반바지코디 스타일

핫한 길이감의 청반바지에 도트무늬 셔츠를 바지안으로 넣어 날씬한 각선미를 강조한 효민의 청반바지 코디 ㅂ모습이다. 화이트 컬러의 하히힐을 매치해 더욱 날씬해보인다. 




티파니 청반바지코디 스타일

미니 청반바지에 베이직한 니트티를 코디하여 클래식한 분위기로 다리 각선미를 장조한 소녀시대 티파니의 공항룩 스타일 모습이다. 니트웨어는 무더운 여름철에는 어울리지 않는 옷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얇은 실로 만들어진 아이템은 몸에 부드럽게 닿으며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하는 만큼 청반바지에 플랫샌들이나 스니커즈를 신어주면 편안한 리얼웨이룩이 연출된다.




커스틴 던스트 (Kirsten Dunst)의 청반바지코디 스타일

청반바지의 끝을 살짝 롤업하고 상의를 쿨한 시어블라우스를 코디하여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케이트 보스워스 (Kate Bosworth)의 청반바지코디 스타일

무더운 여름시즌 줄무늬 티셔츠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경쾌하고 쿨해 보이는 만큼, 케이트 보스워스처럼 역동적인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코디할 경우 하의는 청반바지와 같은 단조로운 스타일을 선택하여 스타일 발란스를 맞춰주는것이 좋다.




이다희의 청반바지코디 스타일

청반바지는 캐주얼한 스타일을 표현하기에 좋은 아이템인 만큼 편안한 샌들이나 컨버스와 매치하여 각선미를 한껏 돋보일 수 있어 여성스러운 느낌도 살릴 수 있다. 디스트로이드 청반바지에 화이트 로고티와 컬러풀한 샌들을 매치하여 청순한 이미지로 스타일링한 이다희 모습을 참고해보자.




아만다 사이프리드 (Amanda Seyfried)의 청반바지코디 스타일

다리 각선미에 자신 있는 여성이라면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같이 청반바지에 크롭탑 상의를 코디하여 섹시하면서 쿨하게 스타일링하길 추천한다.




김사랑의 청반바지코디 스타일



관련글 보기 ▷▷▷

2015/07/19 - [ 데일리룩코디] - 여자청반바지로 쿨하게 데일리룩 코디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