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파리에서 열리고 있는 2015/16 가을, 겨울 오트쿠튀르는 기성복이 아닌 고급맞춤복을 컨셉으로 한다는 의미에서 일반 사람들의 관심을 덜받고 있지만, 다가올 시즌 작전에 열린다는 의미에서 트렌드 예측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고 하는구요. 따라서 세계적인 모델들이 보여주는 런웨이 무대가 디자이너가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는 곳이라면 거리에서는 개성만점인 패피들의 리얼웨이가 저마다의 스타일 센스를 뽐내며 다가올 시즌 트렌드를 보여주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런웨이만큼이나 화려했던 스트릿 잇걸들의 오트쿠튀르 리얼웨이 스타일 포인트는 무엇일까. 이제부터 확인해볼까요.




□ 파리 2015 F/W 오트쿠튀르, 스트릿스타일



시어맥시 스커트에 화이트 티를 매치하여 밝고 환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며, 레드컬러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모습입니다.



옐로우 컬러 원피스도 소화하기 힘든 아이템인데, 알록달록한 터번과 슈즈를 매칭하여 화려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올 블랙으 스타일



여성스러운 핑크컬러 스커트에 매니시한 셔츠의 조화가 돋보이는 스트릿스타일입니다.



디스트로이드 진에 스포티한 티와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편안함과 활동성을 강조한 놈코오룩으로 코디한 모습입니다. 블랙 패도라가 의외로 잘어울리는 스타일 조합입니다.



블루 컬러의 가죽반바지에 블라우스 튜닉의 어색한 조합을 악세사리를 이용하여 완벽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네요. 아무나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링 방법은 아닌것 같군요.



블랙앤화이트 스타일에 동일한 색상의 핸드백을 매치하여 미니멀룩으로 코디한 모습.



블래앤화이트에 클래식한 데님자켓을 코디한 심플룩 스타일에 오렌지 컬러가 삽입된 샌들을 매치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모습입니다. 



섹시한 느낌의 레드컬러 드레스에 클러치를 매치하여 이브닝 파티스타일로 스트릿스타일을 코디한 모습이네요. 





트렌디한 와이드  데님팬츠에 컬러풀한 블라우스와 모자를 코디하여 히피룩으로 스타일링한 보습입니다.



블랙 와이드 팬츠에 화이트 크롭탑과 반짝이는 클러치를 매치하여 고급스럽게 스타일링한 모습


 





유니크한 아이템을 조합한 스트릿스타일 모습



맞춤 수트로 매니시하게 스타일링한 모습



주름장식이 들어간 파스텔 핑크 반바지와 블라우스로 여성스럽게 코디한 전직모델이자 패션소셜라이트 레나 펄미노바(Lena perminova)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입니다.



블랙 레이스 원피스에 컬러풀한 핸드백을 매치하여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베이직한 팬츠에 독특한 디자인의 셔츠를 코디하여 멋지게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와이드한 맥시 스커트에  타이트한 크롭탑과 페도라를 매치하여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


 

무더운 여름인데도 퍼 목도리를 한 모습이 진정한 패셔니스타임을 보여주는 율리아나 세르젠코(Ulyana Sergeenko)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입니다.



파란색과 빨간색의 조합이 돋보이는 스타일링 컨셉이네요.



체크무늬 하이웨스트 스커트에 섹시한 매듭셔츠를 코디한 모습. 아무나 따라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니죠!







반짝이는 보석이 삽입된 조야(Joya) 원피스에 멋진 슈즈를 코디한 안나 델로 루소 (Anna Dello Russo)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입니다.









심플한 원피스에 투톤컬러의 모자와 핸드백을 러블리하게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데이트룩으로 활용하면 좋겠군요.



화려한 색상으로 스타일링한 스타일 디렉터 헬레나 보르동(Helena Bordon)의 모습입니다.







스트라이프 팬츠와 꽃무늬 시스루 블라우스의 조합이 돋보이는 스타일입니다.



블랙 맥시원피스에 클래식한 페도라를 코디하여 복고풍으로 스타일링한 패션블로거 크리스티나 바잔(Kristina Bazan)의 모습입니다.



러시아 칼럼니스트 미로슬라바 듀마 (Miroslava Duma)의 스트릿스타일





실버톤에 꽃무늬가 들어가 화려해 보이는 원피스를 노란색 허리벨트와 빨간색 틀러치를 매치하여 대담하면서 멋지게 스타일링한 스트릿 잇걸의 모습입니다. 





율리아나 세르젠코(Ulyana Sergeenko)의 스트릿스타일



옐로우 클러치를 선택하지 않았으면 어떻게 됐을까?








관련글 ▷▷▷

2015/07/10 - [스트릿패션] - 파리 2015 F/W 오트쿠튀르, 스트릿스타일 모습 part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