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2014년 6월 17일에 개최된 세계 최대의 맨즈웨어 "Pitti Iimmagine Uomo" 일명 피티워모라 불리는 남성복박람회에 참석한 패피들의 경우 기존 패션위크와는 조금 다른 컨셉으로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하는 경향이 있다.

남성복박람회인 만큼 패피들 역시 스타일리시한 매니시룩으로 거리를 활보하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어요. 올 시즌 활동성을 강조한 매니시룩이 유행인 만큼 패피들의 스트릿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무심한 듯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패피들의 매니시룩에는 이제부터 시작되는 여름 스트릿패션을 한층 즐겁게 만들어 줄 스타일팁이 가득하답니다. 기억해 두었다가 꼭! 따라해 보시기 바래요.



1. 화이트진에 제일 잘 어울리는 컬러는 페일블루


데미지의 화이트 보이프렌드진과 페일블루의 줄무늬 셔츠에 리본 펌프스와 프린지백, 동그란 밀러선글라스로

걸리시한 뉘앙스를 플러스한 스트릿패션은 우리도 쉽게 도전할 수 있을 것 같네요!



2. 매력적인 핑크수트의 매니시룩


핑크 테일러드 수트에 매니시한 슈즈로 포스가 남다른 스트릿패션. 바지길이의 발란스도 절묘하네요.



3. 흰티셔츠의 스타일리시한 스트릿패션


콤팩트한 흰티셔츠를 가죽 플리츠스커트와 매탈릭 블루샌들로 걸리쉬하게 연출한 스트릿패션. 티셔츠와 연결한 진주귀걸이의 사용도 굿이네요.



4. 도트와 깅엄의 스타일리시한 스트릿패션


도트프린트를 믹스하고 이자벨마랑의 샌들을 코디한 시크한 스트릿패션이나 까르뱅의 깅엄원피스에 밀러선글라스와 나이키 스니커즈의 스포티한 스트릿패션도 멋집니다.



5. 팝 그래피티로 재미를 준 스트릿패션


도트팬츠에 유니크한 오렌지 티셔츠와 밀러선글라스의 컬러를 맞춘 팝아트풍 스트릿패션.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스트릿패션을 가장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6. 매니시룩에는 걸리시한 소품사용이 포인트!


스트로햇으로 걸리시룩을 즐기고 싶은 여성들이 참고하면 좋을 스트릿패션. 화이트 투피스에 네이비 모자를 코디하고 매니시한 슈즈와 양말을 더해 로맨틱하게 연출하거나 블랙룩에 크로쉐 모자와 노란색 가방으로 복고풍 스트릿패션을 완성해도 좋을 듯 하네요.



7. 프린트를 멋지게 믹스한 수준높은 스트릿패션


줄무늬셔츠,쟈가드베스트, 기하학패턴의 팬츠를 멋지게 믹스한 수준높은 스트릿패션. 화이트와 블루로 통일하여 청량감있는 매니시룩으로 연출하였네요.



8. 매니시한 샌들에는 반짝거리는 아이템을 플러스하라!


비즈가 곁들여진 플랫샌들은 올해 대힛트를 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메탈릭한 스커트와 반짝거리는 양말등 엣지있는 아이템을 곁들이면 평범한 옷차림도 감각적인 스트릿패션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요.



9. 여러분은 어느 쪽 스트릿패션이 마음에 드세요?


매니시한 플랫샌들을 신을 때에는 슬라우치팬츠를 코디하는 것이 최신 트렌드입니다. 새빨간 생로랑의 백과 페티큐어로 사랑스럽게 포인트를 주거나 세련된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컨버스 스니커즈로 드레스다운한 스트릿패션중 여러분은 어느쪽?



10. 트렌드의 아트풍 스트릿패션


미국의 추상표현주의 화가인 잭슨 폴락의 페인팅을 방불케하는 리드미컬한 페인트 프린트 스커트에 스니커즈를 코디하여 캐주얼하게 다운시킨 트렌디한 스트릿패션을 멋지게 즐겨보세요.



11. 일본우산으로 재미를 더한 스트릿패션


세가지 컬러가 믹스된 모던한 원피스에 티스트랩 슈즈로 리조트스타일 완성. 일본우산과 도트무늬가방이 재미를 더해주는 스트릿패션입니다.



12. 마린풍의 귀여운 매니시룩


줄무늬티셔츠와 블루 숏팬츠의 마린룩에 옥스퍼드 슈즈를 코디하여 피티워모스타일의 매니시룩 완성



13. 화이트의 매니시한 스트릿패션


올화이트의 스트릿스타일은 언뜻보면 심플하게 보여도 의외로 난이도가 높답니다. 자켓을 어깨에 두르거나 크롭팬츠등으로 발란스를 맞추면 세련된 스트릿패션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14. 자켓 베스트의 매니시한 스트릿패션


흰티셔츠와 데미지진의 락시크룩에 테일러드 베스트를 레이어드한 스트릿패션. 밀러 선글라스와 클러치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포인트로 활용하면 분위기가 업 된답니다.



15. 화이트가 돋보이게 코디한 스트릿스타일


여름분위기 물씬나는 트로피컬 프린트의 스커트에 흰티셔츠와 스니커즈를 멋지게 코디한 스트릿패션이예요. 슈페르가 스니커즈는 스커트와도 잘 어울려요.



16. 셔츠원피스의 드레시한 스트릿스타일


청량감있는 블루 셔츠원피스의 미니멀하한 스트릿패션. 복고풍 라운드 프레임의 선글라스와 메탈릭프린트 샌들로 모던하게 마무리.



17. 린넨 투피스의 시크한 매니시룩


자켓풍 셋트스타일에 켓아이 선글라스가 세련된 무드를 풍기는 매니시룩. 린넨소재와 화이트로퍼가 시원하고 깔끔해 보이네요.



18. 스트로햇에 잘 어울리는 걸리시한 헤어스타일


화이트의 반바지수트에 스트로햇과 샬롯 올림피아의 드레스슈즈로 깔끔하게 코디한 후 옆으로 가지런히 머리를 땋아 걸리쉬함을 플러스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19. 보헤미안풍 스트릿패션


레오파드프린트 탑에 프린지자켓을 걸쳐입은 보헤미안풍 스트릿패션에는 흰색 숏팬츠를 코디하면 훨씬 세련된 분위기를 풍깁니다. 스웨이드 샌들로 시크하게 마무리.



20. 프린트 믹스가 예술적인 스트릿패션


펑키한 블론드 숏헤어에 프린트를 믹스한 매니시룩이 매우 인상적이네요. 핑크를 메인으로 통일감을 주는 것이 스트릿패션의 성공비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