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을패션아이템으로 9부 크롭팬츠를 선택하여보는 것은 어떨까?

키가 더욱 커 보이고 다리를 더욱 날씬하게 보여주기 위하여 짧은 미니스커트나 숏팬츠를 입고 하이힐을 매칭하는 경우가 많은데, 입은 옷과 균형이 맞지 않는 경우에는 오히려 키가 작고 다리는 더욱 뚱뚱하게 보여주는 경우도 있다. 오히려 편한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오피스룩이나 데일리룩으로 크롭팬츠에 굽이 낮은 플랫슈즈를 신어도 멋스럽고 날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단 플랫 슈즈를 신을 경우에는 바지 통이 좁은 것이 좋다.

수년 동안 멋쟁이들 사이에서 계속 인기를 얻어온 크롭팬츠가 최근에는 패셔니스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부터 크롭팬츠 스타일은 9부스타일이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대부분의 패션브랜드들이 9부스타일의 크롭팬츠를 대거 출시 예정이거나 출시하고 있다. 올가을 경쾌하고 날씬하게 입을 수 있는 가을패션아이템인 9부 크롭팬츠에 대하여 알아보자.

 

 

 

 

□ 9부 크롭팬츠

 

 

보통 7부, 8부, 9부 바지와 같은 짧은 바지를 크롭(cropped)팬츠라고 하며, crop은 잘라내다, 베어내다 라는 뜻으로 말 그대로 크롭(cropped)팬츠는 바지 기장이 무릎아래에서 잘라진 형태를 말한다. 7부 바지는 무릎과 발목 사이 정도의 길이를 말하며, 9부는 발목에서 10cm정도 올라온 길이로 복숭아뼈 위로 손가락 2~3마디 정도 잘린 길이의 바지를 말한다. 8부 바지는 7부와 9부의 중간 길이정도이다.

 

 

 

□ 9부 크롭팬츠 유형

 

1. 스트레이트 9부 크롭팬츠

 

 

 

 1  스트레이트 9부 크롭팬츠- 허리부분에 더블밸트로 디테일을 살리고 가는 울을 사용한 뉴모델의 스트레이트 9부 크롭팬츠이다. 허리부터 엉덩이에 걸쳐 곧게 쭉 떨어지는 맨즈스타일의 라인이 특징이다.

 

 2  부드러운 울소재의 크레프(오그쪼글 주름지게 짠 직물)로 쫙 떨어지는 느낌과 무릎위로 피트되는 느낌이 다리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스트레치소재를 사용하여 움직이기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2. 섀틴 & 라메 9부 크롭팬츠

  

 

 1  최고 인기의 섀틴 스트래치 9부 크롭팬츠는 발군의 핏트감과 아름다운 실루엣을 자랑하는 상품이다.

 

 2  신축성있는 스트레이트 9부 크롭팬츠로 자연스럽게 라메가 들어가 은은한 광택이 나는 트위드가 화려하다. 부드러운 소재와 감촉이 좋은것도 매력적이다.

 

 

 

 

 

 

 

 

3. 스트래치 & 슬림라인의 9부 크롭팬츠

 

 1  종횡뿐만 아니라 사선방향으로도 늘어나는 소재를 사용해 최고의 착용감을 선사하는 9부 크롭팬츠이다. 중앙에 프레스가 들어가 단정한 느낌으로 외부에서 일하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크롭팬츠이다.

 

 2  다리라인이 너무나 아름다운 심플한 디자인의 9부 크롭팬츠로 슬림한 디자인으로 날씬해 보이는 것이 자랑이다. 가을에 유행할 볼륨있는 톱과 함게 입으면 자랑할 만한 훌륭한 아이템이 될 것이다.

 

 

 

 

 

 

 

가을패션아이템인 크롭 팬츠는 체형에 어울리는지 반드시 입어보고 선택하는 것이 필수이다. 타이트한 것보다는 약간 여유 있는 디자인이 더 멋스럽다. 팬츠의 길이 역시 중요한데, 입었을 때 자신의 다리선이 가장 예뻐 보이는 길이를 고르는 것이 포인트다.

 

크롭 팬츠를 멋스럽게 소화하는 방법은 여성미를 살리면서도 귀엽게 연출하는 것이며, 팬츠 위에 하늘하늘한 블라우스, 카디건이나 재킷, 컬러풀한 블루종을 입고 하이힐을 신으면 세련되면서도 활동적인 가을스타일이 완성된다. 여기에 컬러 스타킹을 신거나 머플러를 길게 늘어뜨려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상의는 허리 위로 올라오는 짧은 스타일을 선택해야 다리가 길어 보이고 귀여운 이미지도 함께 살릴 수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