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은 노출이 심한 계절로 날씬한 몸매를 드러애야하기 때문에 운동을 하려는 여성들이 많이 늘어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무더원진 날씨에 부랴부랴 운동을 시작한 우리에게 채찍질이라도 하듯, 패셔니스타들은 날씬한 몸매를 자랑이라도 하듯 운동복 차림으로 거리를 활보 중이네요.

특히 날씬한 몸매를 위해 꾸준한 운동을 해야하는 여성들에게 허벅지와 엉덩이, 옆구리, 팔뚝의 군살을 근사하게 가려주는 마법 같은 옷들이 출시되고 있는 만큼 자신의 몸에 맞춰 운동복을 스타일링해보세요. 



▷ 체형별 운동복 스타일링 http://cafe.naver.com/7788story/2297



□ 운동종류에 따른 운동복 스타일



1. 레깅스 스타일

가장 쉬운 운동복 스타일 아이템이 레깅스다. 레깅스에 슬라우치 탑을 매칭한느 것 만으로도 쉽게 운동복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과거 스트레치 청바지가 유행하면서 이와 비슷한 실루엣이면서도 신축성으로 편안함을 강조한 레깅스가 동시에 높은 인기를 끌었다. 이후 스타들을 주축으로 레깅스가 일상복의 영역을 넘나들면서 현재는 레깅스가 옷의 일부가 아닌 패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상태다.





2. 반바지 스타일

운동복 반바지의 경우 스포티즘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일상복까지 폭넓게 자신만의 개성과 실용성을 갖춘 디자인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올 여름 스포티한 반바지에 민소매티를 코디하여 가벼운 운동에 활용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3. 조거팬츠 스타일

스포티룩의 인기로 애슐레저룩 역시 인기가 많은 트렌드 스타일이다. 발목 밴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조거팬츠는 애슬레저 룩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지만, 요즘 운동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디자인들이 출시되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4. 뷔스티에(Bustier) 탑 스타일

육상복으로 유명한 뷔스티에 탑은 세계적인 팝가수 리한나가 비치, 스트릿 패션 등에 입고 다니면서 유행하게된 패션 아이템이다. 뷔스티에 탑을 트레이닝복과 매칭하면 섹시하면서 멋진 운동복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5. 레이어드 스타일

운동복을 애슐레져 룩과 같이 가볍게 레이어드하여 입을 수 도있다. 레깅스에 탱크탑을 코디한 다음 스웨터나 가디건을 허리에 묶고 운동화만 매칭하여도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모델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의 운동복 스타일을 참고해보자.



 

6. 운동화 스타일

올 시즌은 테니스 운동화에서 부터 렁닝화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만큼 운동화 역시 컬러풀한 디자인들이 한눈에 들어온다. 

운동화를 세련되고 멋스럽게 코디 하려면 팬츠와 양말, 그리고 운동화를 같은 컬러톤으로 엇비슷하게라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이 때 상의를 파스텔 톤의 컬러로 매치하면 더욱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피부 톤이 까무잡잡한 편이라면 무채색 의상에 컬러풀한 운동화로 포인트를 준다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관련글 보기

체형별 운동복 스타일링 http://cafe.naver.com/7788story/2297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