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의 락페스티벌로 가장 유명한 코첼라,SXSW, Governor`s Ball 페스티벌 등이 세계인들의 축제가 되면서 이젠 국내에서도 여름시즌이면 부산페스티벌이나 뮤직페스티벌등 다양한 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메르스 등으로 침체되어 있는 우울한 기분들을 가족이나, 친구, 연인들과 함께 페스티벌등에 참여하여 소리지르고 춤추면서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고 돌아와서 다시 화이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페스티벌을 즐기는 많은 이들이 축제를 즐기기 위해 의상에도 많은 신경을 쓰기 사작하면서 음악 뿐 만 아니라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기 시작하였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옷차림으로 페스티벌에 참가하고 싶으세요?

제가 그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한 실용적인 패션아이템 5가지 만 알면됩니다.



□ 스티벌을 위한 패션아이템 5가지


1. 오버롤(overoll)



시원해 보이는 여름원피스도 좋지만 올해는 오버롤을 선택해 보세요. 보헤미안풍 블라우스나 레이스탑,스트라이프 티셔츠등과 코디하면 트렌디한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화사한 줄무늬 티셔츠와 함께 오버롤을 코디하면 페스티벌은 물론 여름 데일리룩 코디로도 멋질 거예요.



2.백팩(backpack)



올해 센세이션을 몰고온 여름패션아이템중의 하나가 백팩입니다. 실용적인 백팩은 물건수납은 물론 양손이 자유로워 활동하기도 편할 것입니다.



락페스티벌 축제인 만큼 매니시한 셔츠원피스와 신발을 매칭하여 역동적으로 스타일링하고 가볍게 백팩을 매칭하면 끝이다.



3.슈페르가(SUPERGA)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슈페르가의 스니커즈입니다. 클래식한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해 반바지나 스커트, 원피스등 종류를 불문하고 대부분 잘 어울리기때문에 여름 데일리룩 코디에 최고의 패션아이템이 되어줄 것입니다.



셔츠와 반바지의 심플한 조합도 소재와 컬러를 다양하게 믹스하면 한층 세련된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4.프린트 티셔츠



락페스티벌인 만큼 프린트 티셔츠를 빼놓을 수는 없다. 너무 화려한 프린트 무늬가 부담스럽다면 평소에 입던 로고 티셔츠를 데님 팬츠와 코디하면 멋진 페스티벌룩이 완성됩니다.


 

그레이 컬러 프린트 티셔츠에 블랙 데님을 매칭하여 페스티벌룩을 연출한 드류 베리모어의 모습입니다. 클래식한 페도라와 팔찌를 이용하여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었네요.



5. 야구모자



티셔츠나 반바지와 함께 활용해도 좋지만 요즘은 포멀한 옷차림에도 야구모자를 코디하여 시크하게 즐기는 패피들도 늘고있는 추세입니다. 요즘 야구가 대인기이므로 아이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거나 페스티벌등 다양하게 활용하면 좋을 듯 하네요.



스포티한 프린트 티셔츠에 숏팬츠와 야구모자를 매칭하여 페스티벌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 모델들의 락페스티벌 스타일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