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고풍의 영향으로1960년대 인기 아이템인 팔라초팬츠 "일명:통바지"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스커트처럼 넓은 플레어로 개성 있는 디자인과 활동성, 여성미까지 모두 갖춘 것이 장점인 팔라초팬츠는 통통한 다리 때문에 스커트나 핫팬츠가 꺼려지던 여성들에게 추천하고픈 아이템이다. 캐주얼룩 뿐 만 아니라 오피스룩에도 스타일링하기 좋은 만큼 올 여름 꼭! 한번 도전해보자.




※ Styling Tip


1. 슬림한 핏의 상의와 매치한다.

-하의의 풍성함을 강조하고 싶다면 상의는 가능한 한 몸에 붙는 스타일로 코디해야 전체적인 밸런스가 맞아 날씬해 보인다.


2. 하이힐은 필수! 

-길이가 짧은 팬츠가 아니라면 플랫 슈즈보다는 하이힐과 매치하는 것이 다리가 길어 보인다.


3. 벨트는 생략한다. 

-이번 시즌 팬츠들은 하이웨스트가 대세인 만큼, 대부분 허리 라인이 슬림해 보이도록 디자인 되었기 때문에 벨트는 굳이 하지 않아도 된다.


4. 주름과 큰 포켓은 피한다.

-주름이 많이 들어가 있거나 큰 포켓이 달려있는 팔라초 팬츠는 다리라인을 옆으로 퍼져 보이게하는 만큼 피하는것이 좋다.



1. 오피스룩으로 코디하기

늘 갖춰 입어야 하는 직장여성의 경우 롱길이의 스커트를 입을 수 없는 만큼 팔라초팬츠와 같이 통이 넓은 스타일로 스타일링하면 옷차림이 한결 시원해진다. 주름이 많지 않은 심플한 팬츠에 슬림한 쇼트 재킷이나 티셔츠를 가볍게 매치하는 만으로도 세련된 오피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름컬러인 블루 팔라초팬츠에 시크한 블랙 티와 미니핸드백을 매칭하여 러블리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패션블로거의 모습이다.



화이트 컬러의 하이웨스트 팔라초팬츠에 시원한 소재의 셔츠를 매칭하여 오피스룩으로 연출한 모습이다.



오랜지 컬러와 블랙의 환상적인 조합이다. 올 시즌 팔라초팬츠에 벨트를 착용할 경우 커다란 형태의 벨트를 착용하는 것이 스타일 포인트이다.



베이지컬러의 팔라초팬츠에 크롭탑티를 코디하여 데일리룩을 완성한 켄달 제너의 모습이다. 뉴트럴 컬러의 팔라초팬츠를 입을 경우 다리가 길어보이도록 누두톤의 슈즈를 선택하여 하는것이 좋다.



핑크컬러의 팔라초팬츠에 롱길이의 셔츠를 코디하여 엘레강스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셔츠가 팬츠 허리부분를 가린 만 큼 두꺼운 벨트를 착용하면 허리는 가늘어 보이면서 다리를 길게보이게하는 효과가 있다.



팔라초팬츠를 미니멀하게 코디한 패션블로거의 모습이다. 깔끔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참고해보자.



 

2. 캐주얼룩으로 코디하기

팔라초팬츠의 매력은 캐주얼룩 뿐 만 아니라 리조트나 해변에서도 럭셔리한 스타일로 더욱 빛을 발한다. 풍성한 드레이프와 하늘거리는 소재의 팬츠에 홀터넥 톱이나 슬리브리스 하나만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휴일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그레이 컬러의 팔라초팬츠에 화이트 티를 코디하여 캐주얼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화이트 팔라초팬츠에 블랙 민소매티를 코디하여 시크하게 캐주얼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바캉스룩으로 팔라초팬츠를 코디할 경우에는 프린트 무늬가 들러간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올 화이트 컬러로 캐주얼하게 연출한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올 여름 추천하는 스타일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