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계절에 상관없이 꾸준하게 사랑받는 아이템 중 하나이지만 올 여름시즌의 경우 셀럽들을 중심으로 개성있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레이어드하여 입는 것이 유행처럼 되버렸다. 

하지만 스트라이프 무늬의 경우 다양한 아이템과 좋은 궁합 때문에 트렌드와 상관없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남들과 똑같은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심심해 보이기 마련이다. 톡톡 튀면서 개성 넘치는 여름데일리룩을 위해 셀럽들의 스트라이프 티셔츠 코디법을 참고해보자.



□ 셀럽들의 개성있는 스트라이프 티셔츠 코디법



올리비아 팔레르모 (Olivia Palermo)는 블랙앤화이트의 체크무늬와 도트무늬 아이템에 스트라이프 탑을 레이어드하여 스타일에 시크하게 포인트를 준 모습이다.



패션쇼핑몰 "Avenue 32" 운영자인 로베르타 벤트러(Roberta Benteler)의 데님 오버롤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레이어드하여 복고스타일로 코디한 방법이다.



애슐리 올슨 (Ashley Olsen)의 경우 루즈한 핏의 맥시 스커트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코디하여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화이트 테이퍼드 팬츠에 스트라이프 크롭탑을 코디하여 시크하게 스트릿스타일로 코디한 켄달 제너 (Kendall Jenner)의 모습이다. 레드컬러 패도라가 멋지게 보인다.


 

레이스가 들어가 여성스럽게 보이는 트위드 스커트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코디하여 행사룩을 연출한 클레멘스 포시 (Clemence Poesy)의 모습이다.



각선미가 돋보이는 짧은 플레어 스커트에 타이트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코디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테일러 스위프트의 모습이다.



화이트 스키니에 스트라이프 민소매 티셔츠를 코디하여 밝고 섹시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미란다 커의 모습이다. 



블랙앤레드 컬러의 스트라이프 스커트와 크롭탑으로 섹시하게 행사룩을 연출한 도젠 크로스 (Doutzen Kroes)의 모습이다.


 

여성스러운 블랙 스커트에 스트라이프 크롭탑을 코디한 다음 레드컬러 핸드백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화이트 컬러의 정장 스타일에 스타일 포인트로 스트라이프 크롭탑을 레이어드하여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한 티나 렁(Tina Leung)의 모습이다.



롱길이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벨트를 활용하여 못지게 코디한 사라 제시카 파커 (Sarah Jessica Parker)의 데일리룩 모습이다.



데님 오버롤과 스트라이프 크롭탑을 멋지게 레이어드한 모델 그레이스 마하리(Grace Mahary)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이탈리아 보그 편집장 지오바나 바타글리아(Giovanna Battaglia)의 시크한 스트라이프 티셔츠 코디모습이다.



반짝이는 미디스커트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코디하여 역동적으로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한 패션블로거 블래어 에디(Blair Eadie)의 모습이다.



베이직한 블랙 데님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코디하여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소피아 코폴라 (Sofia Coppola)의 모습이다.



독특한 무늬 스커트에 동일한 컬러가 들어간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매칭하여 시크하게 행사룩을 연출한 모델 리 르작 (Leigh Lezark)의 모습이다.



매니시한 스타일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포인트 아이템을 레이어드한 스트릿잇걸의 모습이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섹시하게 코디한 올리비아 문 (Olivia Munn)의 데일리룩 코디모습이다.



클래식한 도트무늬 스커트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엘레강스하게 스타일링한 엠마 스톤 (Emma Stone)의 행사룩 모습이다.




데님 스커트에 밝은 톤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코디하여 우아하게 스타일링한 멜리사 조지 (Melissa George)의 데일리룩 모습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