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위해 체크해 볼만한 헐리웃스타일을 소개할께요. 

프레쉬한 컬러의 심플한 조합이 빚어내는 앙상블은 세련미와 함께 실용적인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하는데 많은 참고가 될 듯 합니다. 많은 이들이 주목하는 헐리웃스타일의 참신한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구경해 보세요.



□ 헐리웃 스타들의 데일리룩 스타일


다이앤 크루거 (Diane Kruger)

70년대풍 색조의 원피스에 Joie 글레디에이터 샌들을 코디하고 레그앤본 복고풍 선글라스로 데일리룩을 마무리한 모습입니다.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 (Alessandra Ambrosio)

루즈한 히코리팬츠에 스트로 페도라와 가방의 컬러를 통일하여 캐주얼시크룩을 완벽히 소화한 헐리웃스타일입니다.



엠버 허드(Amber Heard)

조니뎁과 약혼한 후로 부쩍 많은 관심을 받기 시작한 엠버 허드. 퓨어한 보헤미안스타일의 올화이트룩에 클래식한 레드 펌프스로 포인트를 준 헐리웃 스타일 모습입니다.



카밀라 벨 (Camilla Belle)

민트그린의 구찌드레스와 플로라백의 이상적인 여름 데일리룩 코디입니다. 상큼한 매력의 카밀라 벨 헐리웃스타일은 결혼색패션으로 따라해도 좋을 듯 합니다.



다이앤 크루거 (Diane Kruger)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꾸뛰르 드레스에 적당한 크기의 후프귀걸이를 코디한 다이앤 크루거. 우아함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완벽한 헐리웃스타일이네요.



알렉사 청 (Alexa Chung)

가슴부분의 시스루소재와 플레어의 실루엣이 우아한운 블랙드레스는 디올. 미니멀한 디자인의 옷에 슈즈나 백으로 포인트를 주는 알렉사청의 헐리웃스타일입니다. 아니 영국스타일이라 해야할까요?^^



리한나 (Rihanna)

리한나는 스포티룩의 대표적인 아이콘으로 발망의 카고팬츠와 같은 톤의 탑을 멋진 여름 데일리룩 코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멋쟁이 리한나의 헐리웃스타일은 꼭 따라해 보고 싶네요.



올리비아 팔레르모 (Olivia Palermo)

요즘 오버롤의 매력에 푹 빠진듯한 올리비아의 헐리웃스타일 모습입니다. 지암발리스타 발리의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와 스포티한 오버롤의 완벽한 발란스입니다. 벨기에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퍼플의 델보백도 너무 예쁘네요.



제이미 킹 (Jaime King)

모스키노의 스포티한 자켓을 곁들여 데일리룩 코디에 재미를 더한 모습입니다.



힐러리 로다(Hilary Rhoda)

모델 힐러리 로다의 플로럴 맥시드레스와 케이자크 플랫샌들의 편안한 헐리웃스타일. 완벽한 여름 데일리룩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좋은 코디 방법입니다.



로렌 산토 도밍고 (Lauren Santo Domingo)

올화이트룩에 프로엔자 슐러의 애니멀프린트 백으로 포인트를 준 헐리웃스타일로 깔끔하고 시크한 인상을 주는 여름 데일리룩 코디입니다. 로렌 산토 도밍고는 보그의 편집에디터로 시작하여 지금은 개인패션사업자와 보그의 객원 에디터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