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라 윌슨(Kara Wilson)

카라 윌슨은 호주 시드니 출신으로 채널나인 스타일리스트와 패션블로거로 활동으로 패션관련 업계에서는 패션니스타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스타일리스트이다.



□ 카라 윌슨(Kara Wilson) 패션스타일


호주 패션필림어워드에 참석했을 때의 모습이다. 이날 그레이 컬러의 터틀넥 원피스에 클러치백을 코디하여 클래식하면서 귀여운 느낌으로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깊은 사이드 슬릿의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데님 자켓을 코디하여 섹시하면서 스포티한 분위기로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블랙의 섹시한 플레이슈트(playsuit)에 빅토리아 노박(Viktoria Novak)의 머리장식을 코디하여 패셔니스타 다운 유니크한 멋을 연출하였다.



호주출신의 패션디자인너 카랄 잠패티(Carla Zampatti) 50주년 패션쇼에 참석했을 때의 카라 윌슨의 모습이다. 이날 그녀는 잠패티의 가죽 미디 스커트와 버건디 컬러의 탑을 코디하였다.



2015 호주 메르세데스 벤츠 패션위크(MBFWA)의 모습. 루즈한 핏의 분홍색 팬츠와 탑을 셋트로하여 반짝이는 레이스 펌프스로 스타일에 엑센트를 준 모습이다.



2015 호주 메르세데스 벤츠 패션위크(MBFWA)의 스트릿스타일 모습.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스타일 컨셉 사진이다.



센프란시스코를 방문했을 때의 일상 모습이다.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나이키의 블랙앤화이트의 스니커즈를 매칭하여 스포티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화이트 컬러의 오프숄더 블라우스에 클래식한 버튼다운 스커트와 부츠를 매칭하여 복고 스타일로 섹시함을 강조한 모습이다.



여성 정장스타일에 레오파드 무늬의 레이스업 엥클슈즈를 매칭하여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완성한 모습이다.



화이트 점프슈트에 블랙 벨트를 포인트로 착용하여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루즈한 핏의 아이템으로 편안함을 강조한 데일리룩 스타일 모습이다.



짙은 블루컬러에 뱀피 무늬가 들어간 유니크한 원피스로 스타일링한 카라 윌슨의 모습이다.



블랙컬러의 비대칭적인 원피스에 가죽 팬츠를 레이어드하여 유니크하게 스타일링하였으며, 뉴 사우스 웨일즈 아트 갤러리 행사에 참석했을 때 모습이다.



올 블랙 스타일에 오렌지 컬러가 들어간 코트로 스타일리시함을 연출한 카라 윌슨의 인스타그렘 모습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