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이직한 여자팬츠로 가을패션코디하기...!

가을에 입을수 있는 베이직 팬츠는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한 두개 쯤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베이직한 팬츠로 멋지게 데일리룩과 오피스룩으로 가을패션스타일을 완성해보자.

 

 

 

 

□ 베이직한 여자팬츠 컬러유형

 

 

Black pants: 단정한 검은바지를 사려거든 가을패션 트랜드인 9부 카브라(단접기)바지를 추천한다. 샌들이나 펌프스와 코디하면 발목이 살짝 보여 여성스러움을 배가 시켜주고 케주얼, 포멀하게도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만점의 바지이다.

 

Gray pants: 그레이 컬러팬츠는 가을의 감성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시크하면서도 안정적인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아주 좋은 컬러이다.

 

Camel pants: 가을시즌 여성스럽게 보이고 싶다면 카멜색상의 패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카멜색상으로 발목이 살짝 좁아지는 라인의 팬츠은 심플하지만 모던한 느낌의 오피스룩으로 파리지엔느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 블랙컬러 팬츠 스타일

 

 

단정하고 날씬해보이는 검은색 가을펜슬팬츠와 변형된 드라마틱한

흰색 블라우스를 코디하면 여성스럽고 시크하다.

 

 

 

 

사람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빨간 카디건을 단정한 검은 가을바지와 코디해서

빨간색 이외의 색을 모두 시크한 블랙으로 맞춰 어른스럽고 귀엽게 연출했다.

 

 

 

늦여름 카멜색 가을바지와 궁합이 좋은 카키색 노슬리브 탑에 간절기에 꼭 필요한 아이템인

얇은 트랜치코트를 걸치면 가을분위기 물씬나는 시크한 여자가 된다.

 

 

 

카멜칼라의 가을바지에 돌먼니트를 코디하면 부드러운 여성스러움이 연출된다.

물색스카프를 타이풍으로 매면 청량감을 준다. 엷은색의 칼라조합이 샤프하게 보인다.

 

 

 

 

엘레강스한 팬츠에 물색셔츠를 맞춰서 블랙쟈켓을 겹쳐입으면 야무지고 깔끔한 오피스 스타일로 완성된다. 클래식함과 혁신적인 매력을 함께 가진 바이칼라백이 물색셔츠와 엘레강스하게 스며든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