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가을 데일리룩 코디하기

 

케이트 미들턴이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편안하게 데일리룩 코디한 모습

스트라이프 패턴은 다가오는 가을에도 유행할 전망이다.

패턴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율동감은 물론 빈티지한 감성까지 느껴지는 스트라이프 코디는

가을시즌에도 많은 셀럽들이 스트라이프 패턴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가을패션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봄/여름 시즌에 가장 핫한 패턴이었던 스트라이프를 주목하고 있는 패피가 늘고 있다. 올 가을에도 주목해야 하는 스트라이프 패턴. 이에 가을에도 멋지게 연출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를 활용한 데이리룩 코디에 대해 살펴보자.

 

 

1.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데님펜츠 코디

 

가장 베이직한 스트라이프 티셔츠 코디이며,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하의는 세련된 다크 데님이나 블루 팬츠를 매치하면 군더더기 없이 한층 감각적인 스트라이프 룩이 완성된다. 특히 귀걸이와 모자 등으로 엣지를 줘 심플하지만 멋진 스타일을 완성하여 보는 것도 좋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블루 데님으로 가을패션 코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블루 숏팬츠 코디

 

 

 

 

2.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블레이져 코디

 

 

뉴트럴하면서 편안한 스트라이프 티셔츠 스타일링이다. 블랙 블레이져와 블랙진이나 블루진을 입고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러프하게 매칭하여 시크한 가을패션스타일을 완성해보자. 심플하면서 무난한 스타일이 실패할 확률이 적다.

 

 

 

 

 

 

3.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컬러스커트 코디

 

 

포멀한 펜슬스커트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으면 안 어울릴 것 같은데 의외로 잘 어울린다. 자유롭고 편안해 보이면서 스타일리쉬하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비비드칼라의 스커트를 매치할 때 누드톤의 펌프스나 샌들을 매치하면 잘 어울리고 키도 커보이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볼드한 목걸이나 클러치 등으로 매치하면 세련된 스트라이프 티셔츠 코디가 완성된다.

 

 

 

 

 

 

여성스러운 데일리룩을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블랙앤화이트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비비드한 컬러 팬츠나 스커트를 매치해보자. 여성스러움은 물론 발고 경쾌한 가을패션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처럼 여름 아이템으로 여겨지던 스트라이프 패턴에 와이드 팬츠, 미니 스커트 혹은 풀 스커트 등과 함께 연출하면 가을에도 멋스러운 연출을 할 수 있는 점을 명심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