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봄여름 데일리룩 베스트 인기아이템은 바로 이것!



1.페플럼 블라우스

 

자켓이나 카디건안에 입어도 예쁜 페플럼 블라우스는 일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패션 필수아이템입니다.  어떤 체형에도 볼륨이 예쁘게 연출되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패션아이템이랍니다. 날씬해 보이고 하체에 자신이 없는 여성도 상체로 시선이 집중되어 약점을 커버해주니 일석이조라 할 수 있어요. 활동하기 편하도록 신축성있는 코튼과 같은 소재를 선택하면 다소 주름이 잡혀도 자연스럽고 이쁘게 보이기때문에 좋을 거예요. 계절감이 느껴지는 구부길이의 소매가 상큼하게 보이며 바쁜 아침에도 무엇고 입을까 걱정할 필요없이 코디하기 좋아 봄여름패션에 매력만점인 패션 필수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체형에 관계없이 누구나 예쁘게 입을 수 있답니다.

코튼 페플럼 블라우스/IENA     ,   팬츠/EPOCA   ,       구두/페리코(PELLICO)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리본을 묶으면 페플럼이 퍼지는 상태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리본을 어떻게 묶느냐에 따라 볼륨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요. 자켓이나 카디건의 길이를 잘 선택하여 페블럼의 볼륨을 멋지게 연출해 보세요. 가죽자켓/DOMENICO+SAVIO 




2.노슬리브 블라우스 


화려하게 눈에 띄지않고 자세히 보면 멋진 옷을 만드는 것을 모토로 삼고있는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Chignon"는 여성의 체형을 고려하여 정성스럽게 만들기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패션 브랜드입니다. 멋진 네온컬러로 우아함이 느껴지는 블라우스입니다.



사랑스러운 컬러와 편하고 우아한 실루엣이 일품인 블라우스입니다. 

블라우스/Chignon  ,      청바지/HTC    ,    백,팔찌/PATRIZIA PEPE    ,    구두/MEDA





정면과 옆에서 팔이 아름답게 보이는 이유는 어께에 연결된 드레이프가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실크스웨이드 가공소재로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은 물론 과하지않은 네온 옐로우의 발색이 좋아 시크하게 보인답니다.




3. 흰블라우스


좋은 코트소재의 흰블라우스는 어깨부분은 잘 맞고 아래로 갈수록 부풀어지는 원뿔형으로 보통은 하지않는 디자인이지만 여성스럽고 아름답게 보이는 코튼으로 만들기위해서 과감하게 주름을 넣어서 디자인 했다고 합니다.




리본이 너무나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흰블라우스.

코튼 블라우스/sakayori. Luxe    ,      스커트/INKO     ,    샌들/Lusso vita





허리주변이 봉긋한 디자인으로 넓은 디자인의 밸트와 같은 부분을 덧대어 볼륨을 강조했습니다. 겨드랑이 부분에 주름이 들어가서 편할뿐더러 팔도 가늘게 보인다고 해요. 반소매와 노슬리브의 중간으로 우아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름다운 블라우스입니다.




4. 스트라이프 티

 

몸앞판부분과 소매는 레이온과 나일론소재로 고급스런 광택감이 있고 땀이 나도 상쾌한 감촉으로 입을 수 있는 줄무늬니트라고 해요. 등부분은 봉긋하게 입체감을 살렸고 앞부분보다 길어서 엉덩이부분도 커버할 수 있습니다. 앞부분보다 양쪽 사이드부분이 내려가 보이는 디자인으로 날씬하고 스타일리쉬해 보인답니다.



니트/베이지(BEIGE) ,   스커트/Riziere ,     백/ZAGLIANI





크루넥니트는 목이 두껍게 보이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줄무늬의 폭이 넓지않아서 일할때 입어도 캐주얼해 보이지않는것도 좋습니다. 앞에서 보면 양쪽 좌우가 조금 내려가서 뒤로 자연스럽게 연결됐기때문에 배가 납작해 보인다고 해요. 뒤쪽이 길어서 엉덩이도 커버되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입니다.




5.라이더 자켓

 

폴리에스터 100% 소재로 고급스런 소재감과 주름이 지지않아 하루종일 입어도 편하다고 합니다. 지퍼를 열거나 닫아서 2가지로 연출할 수 있는것도 매력적인 봄여름패션의 필수아이템입니다.



라이더자켓/M/M ATTACHMENT ,    흰티셔츠/7-ID concept ,    그레이티셔츠/Theory ,  팬츠/ACQUAVERDE ,백/Gout Commun





단추를 고정시켜서 카라를 만들어도 좋고 지퍼를 올려서 연출해도 좋아 다양한 옷차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매의 지퍼와 허리부분의 조절장치가 하의를 스커트냐 바지냐에 따라 조정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딱맞게 입어도 몸이 조이는 느낌이 없는 스트레치소재는 하루종일 입어도 불편하지 않다고 해요.




6.스키니 팬츠



색상도 예쁘고 다리가 아름답게 보이는 스키니팬츠입니다. 

팬츠/sacra,     니트/GOUT COMMUN,   탱크탑,구두/Theory,     백/nano





무릎아래로 지퍼가 있어 다리가 길어보인답니다. 이 기술은 사실은 어려운 기술로 다리가 길어보이게 하기위해서 대각선으로 절개해서 지퍼를 넣었습니다.




7. 깔끔한 7부팬츠



편하면서도 깔끔하게 보이는 소재를 사용한 7부팬츠로 매년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패션 아이템이라고 해요. 봄여름패션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고 편해서 활용하기 좋을 듯 하네요. 

팬츠/Sono  ,    니트/JOSEPH     ,   백/GOUT COMMUN   ,   구두/MEDA





고무밸트와 가운데 주름과 저지의 최강의 조합입니다. 허리가 거북함이 없는 고무와 밑위도 조금 깊은 디자인으로 안정감이 있습니다. 




8.사이드라인 바지



미란다커나 많은 헐리웃스타들이 즐겨입던 바지와 비슷한 스타일의 바지로 다리가 길어보이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팬츠/BLACK BY MOUSSY    ,   블라우스/TITE IN THE STORE    ,    샌들/GJG





사이드와 밸트부분의 블랙라인은 눈속임효과로 허리주변의 면적이 작게 보인답니다. 밸트가 필요없는 동시에 엉덩이도 작게 보이는 효과도 있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