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여름시즌 활동성을 강조한 캐주얼룩 아이템으로 진가를 발휘하는 데님은 복고풍이 유행함으로 인해 컬러, 워싱, 실루엣 등 더욱 풍성한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데님 마니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올시즌 트렌드 스타일은 얼룩덜룩한 스톤 워싱과 깔끔한 느낌의 라이트 워싱을 매치해 데님의 질감을 강조한 데님과 70년대 히피 무드를 살린 2015년식 데님이 유행이다. 하지만 데님 자켓, 셔츠, 팬츠 등 기본 아이템만으로 누구나 똑 같은 데님 룩을 연출하는 건 식상하기 마련이다. 

남들과는 차별화된 나만의 데님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언더웨어, 선글라스, 시계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패션블로거들의 데님스타일을 참고해보자.




□ 영원한 트렌드 아이템, 데님 코디 제안




패션블로거 다니엘 번스타인 (Danielle Bernstein) 

오리지널 블루데님 컬러의 하이웨스트 팬츠에 탱크탑을 코디하여 유니크하게 스트릿스타일을 제안한 모습이다.





패션 디렉터 야스민 스웰(Yasmin Sewell)

팔부분과 허리부분를 프린지 스타일로 디자인된 데님 크롭탑을 입은 야스민 스웰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패션블로거 베로니카 페라로(Veronica Ferraro)

Banana Republic 데님팬츠에 ASOS 데님 코트를 매칭하여 복고풍의 청청패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패션블로거 네긴 미르살레히( Negin Mirsalehi)

데님 블랙라나 청바지에 빈티지한 리바이스 데님자켓을 코디하여 청청으로 스트릿스타일을 제안하였다.






패션블로거 라켈 나타샤(Racquel Natasha)

자라의 스톤워싱 처리된 데님셔츠에 화이트 디스트로이드진을 코디하였으며, 매니시한 스타일에 옐로우 숄더백백을 매칭하여 여성스럽게 스타일 발란스를 맞추었다.






패션블로거 사잔 바르자니(Sazan Barzani)

할로겐 데님 셔츠에 디스트로이드 데님 스커트를 코디하여 단조로운 스타일에 경쾌함을 더한 코디방법이다. 올시즌 데일리룩으로 추천하고픈 코디방법이다.






패션블로거 펠리시아 아커스트롬(Felicia Akerstrom)

블랙데님 스키니에 블루데님 자켓을 코디하여 도시감성적 캐주얼룩으로 연출하였으며, 지난해 부터 유행인 아디다스 스텐스미스를 매칭하여 스타일에 경쾌함을 주었다.






좌) 패션블로거 헬레나 글레이저(Helena Glazer)

올 시즌 유행인 디스트로이드진을 데님셔츠와 함께 코디하였으며, 캐주얼한 청청패션에 브라운 컬러 백과 슈즈를 매칭하여 클래식한 분위기로 스트릿스타일 완성하였다.


우) 패션블로거 Pam Hetlinger

J.Crew 데님셔츠에 DSTLD 디스트로이드 진을 코디하여 시크한 청청패션으로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하였다.






패션블로거 산드라 샘브르크(Sandra Semburg)

클래식한 청청패션 스타일에 맨즈스타일의 옥스포드 슈즈를 매칭하여 매니시하게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하였다.






패션블로거 요한나 올슨(Johanna Olsson)

요한나 올슨은 스톤워싱 처리된 베이직한 데님 셔츠에 트렌디한 디스트로이드진을 매칭하여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하였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