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0년대 스타일 아이템인 버튼 다운 스커트가 복고풍이 유행하면서 다시한번 주목받고 있다. 특히 셀럽들이 행사룩이나 데일리룩으로 자주 입으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는 데일리룩 아이템이 되었다.

특히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버튼다운 데님 스커트를 매칭하여 밝고 경쾌하게 스타일링하거나 스웨드 소재의 버튼다운 스커트에 블랙 크롭티를 코디하여 유니크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올시즌 버튼다운 스커트의 코디 스타일이다.

트렌디하게 입는 방법은 패션블로거들의 코디 제안을 통하여 참고해보자.




□ 패션블로거의 버튼다운 스커트 코디 제안




패션블로거 빈센떼 에스꾸데로(Vicente Escudero)가 제안하는 버튼다운 데님스커트 스타일. 화이트 티셔츠와 베이직한 백으과 슈즈를 매칭하여 클래식하게 스트릿스타일을 제안하였다.






패션 블로거 루시타 야네스(Lucita Yañez)의 자라 데님스커트 코디 모습이다. 타이트한 블랙 크롭탑에 롱길이의 버튼다운 데님스커트가 시크함을 보여주고 있다.






패션블로거 질 렌스키(Jill Lansky)의 버튼다운 데님스커트 스타일. 시어 블라우스와 함께 코디한 클래식한 버튼다운 롱 스커트 스타일이 아주 멋지게 스타일링 되었다. 


 




패션블로거 티파니(Tiphaine)의 베이직한 버튼다운 스커트 스타일 모습이다. 스웨드 소재로 이루어진 클래식한 버튼다운 스커트에 스트라이프 티를 매칭하여 경쾌함을 더한 코디방법이다.






패션블로거 루시 윌리엄스(Lucy Williams), 역시 티파니와 같은 스타일로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하였다.






패션블로거 갈라 곤잘레스(Gala Gonzalez)의 클래식한 버튼다운 데님 스커트 코디 제안이다. 갈라 곤잘레스가 입은 데님 스커트는 'AC for AG' 제품으로 스포티한 티와 코디하여 경쾌함을 준 스타일 방법이다.






패션블로거 라우라 디트리히(Laura Dittrich)의 버튼다운 데님스커트 코디제안 이다. 데님 스커트는 자라 제품이다.






패션블로거 조이스 크루넨(Joyce Croonen)의 H&M의 버튼다운 롱 데님 스커트 코디 모습이다. 클래식한 롱 데넴 스커트에 아디다스 스니커즈를 매칭하여 경쾌하게 스트릿스타일 연출하였다.






패션 블로거 노어 드 그룻(Noor De Groot)의 복고스타일의 버튼다운 맥시스커트에 대한 코디제안이다.






패션블로거 사라 에스쿠데로(Sara Escudero)의 블랙 버튼다운 스커트 코디제안 모습.






패션블로거 로지 포테스큐 (Rosie Fortescue)의 스웨이드 버튼다운 스커트 코디 모습이다.







패션블로거 마르타 시강(Marta Cygan)의 스웨이드 소재의 버튼다운 스커트 코디 제안이다. 클래식한 스웨이드 스커트에 밸트를 매칭하여 빈티지한 분위기로 스트릿스타일을 제안하였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