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 봄/여름시즌 여성들의 패션에 대한 컨셉은 극과 극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블랙엔 화이트의 미니멀리즘과 심플한 의상들과 함께 유행할 아이템은 단연 다채로운 컬러들과 플라워 프린트다. 해외 유명 브랜드 컬렉션에서 선보인 여성스러우면서도 개성을 한껏 살릴 수 있는 화려하고 강렬한 의상들에서 이번 봄여름 시즌 여성들의 패션 트렌드를 알아봤다.




1. 귀여운 로즈컬러 스타일


핑크 모양의 패션 스타일은 항사 컬러 트렌드안에 포함되어져 왔으며 올 시즌에도 어김없이 유행 트렌드로 등장했으며, 팬츠, 스커트, 악세사리 뿐 만 아니라 메이크업에서도 로즈 컬러가 시장의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2. 밀리터리 파카 스타일


밀리터리 파카 스타일은 대부분의 여성들의 옷장에 한두개식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올 봄/여른 시즌에 무난한 프린트 팬턴과 조금은 대담한 컬러가 들어간 옷들과 코디하여 입으면 좋다.




3. 가죽소재 스타일


가죽 소재의 제품은 간절기에 주로 입었던 아이템이나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가죽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엘레강스하면서 여름에 어울리는 룩으로 손색이 없다.




4. 오피스룩 스타일


오피스 룩 스타일로 이번시즌 런웨이에서도 많은 디자인이 선보여졌으며, 그 유형으로는 믹스 프린트에서 모노 프린트 룩까지 다양하다. 프린트 모양은 플로랄, 체크무늬 그리고 플레드등이 주를 이루고 있다.




5. 캔디컬러 스타일


파스텔 컬러는 지난 겨울시즌부터 계속하여 올 봄/여름 시즌까지 유행하고 있으며, 컬러는 비비드한 컬러보다는 밝은 파스텔톤의 컬러들이 유행이다. 올 시즌의 컬러는 신선함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6. 셔츠룩 스타일


올 시즌의 셔츠 스타일은 셔츠의 단추을 잠그고 깃에 보석이나 펄이 들어간 스타일이 유행이다. 페브릭 소재의 셔츠는 밝은색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셔츠에 목걸이등의 악세사리를 추가하여 코디하는 것이 좋다.




7. 실크 셔츠룩 스타일


실크 셔츠는 여성들에게 기본적인 아이템이 된지 오래이다. 올 여름 시즌의 유행 패턴에 어울리는 팬츠, 스커트 그리고 반바지 등에 밝은색 컬러의 셔츠와 코디하면 된다.




8. 프린트 팬츠 스타일


프린트 팬츠는 앞에서 설명한 올 유행할 프린트 모양의 팬츠를 선택하여 코디하면 된다. 프린트 팬츠는 올 봄/여른시즌에 가장 유행할 아이템이 될것이며, 특히 프로랄 프린트와 에니멀 프린트 그리고 오렌지, 레몬과 같은 컬러가들어간 팬츠들이 유행할 것이다.




9. 화이트 컬러 스타일


올 봄/여른 시즌도 어김없이 블랙엔 화이트가 유행을 주도하게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주로 화이츠에 블랙이 들어간 팬턴이 주를 이룰 것이다.




10. 맞춤 핏 스타일


클래식하면서도 엘레강스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맞춤 형태의 옷 들일 것이다. 2013 봄/여름 시즌 유행에 어울리는 컬러를 분석한 다음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여 스타일을 연출한다면 클래식하면서 엘레강스한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