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 봄/여름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 스타일링 가이드


여름은 일년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중 하나입니다. 뜨거운 열과 태양, 해변은 우리가 계절에 다가갈때 가장 먼저 우리마음에 와닿는 단어들이 아닐까요!

그리고 이 모든 경이로움을 즐기려면 우리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몇가지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여름에 우리의 눈을 보호해줄 없어서는 안될 악세서리로 선글라스를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시작될 봄 여름시즌을 위해 세련되고 트렌디한 선글라스를 알아보려고 해요. 지금부터 소개하는 선글라스들은 보증된 선글라스라고 믿어도 좋을 것입니다.

볼드한 복고풍 스타일, 모던하고 트렌디한 스타일, 빈티지경향의 선글라스등 다양한 모델과 디자인은 많은 사람들의 다양한 취향과 스타일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것입니다. 일부 클래식모델은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다시 리뉴얼돼서 등장했습니다.

컬러렌즈와 아크릴프레임들은 이번 시즌 매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비에이터,오버사이즈, 캣아이와 같은 클래식한 선글라스들은 여전히 올시즌 트렌디한 아이웨어들입니다. 그중에서도 레이벤의 슈퍼 아이콘인 밀러렌즈의 에비에이터를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여름패션을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빛내줄 선글라스를 찾을 수 있도록 10가지 모델을 제안합니다. 올 봄여름시즌을 성공적으로 보낼 수 있도록 말이죠.




1. 파일럿 에비에이터 선글라스




클래식의 대명사로 오래동안 불려져 위시리스트의 맨 위에 항상 올려지는 품목이랍니다. 에비에이터는 사각형의 얼굴형과 역삼각형의 얼굴 모양을 가진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2. 캣아이 선글라스



캣아이 선그라스 또한 가장 클래식한 패션 아이웨어중 하나입니다. 1950년대와 1960년대의 오드리 햅번이나 마릴린 먼로가 캣아이 선글라스를 쓴 모습을 쉽게 떠올릴 수 있을 테니까요. 시크하고 대단히 스타일리쉬한 캣아이 선글라스는 지난 시즌부터 가장 인기있는 것들중 하나입니다.




3. 라운드 렌즈 선글라스



대담한 선글라스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라운드 프레임 선글라스는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지난해 프라다에서 디자인된 오리지널 모델은 바로크 스타일과 함께 등장해 많은 브랜드들에게 영감을 준 선글라스이기때문에 시도해볼 가치가 충분한 아이웨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사각형과 직사각형 모양의 선글라스



사각형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둥근 얼굴모양을 가진 사람이 쓰게 되면 얼굴의 볼륨을 최소화해서 조화롭게 연출됩니다. 오버사이즈 프레임과 슬림한 직사각형의 프레임도 많이 등장했습니다.





5. 컬러풀한 프레임 선글라스



여름은 매우 유쾌한 시즌이므로 재미있는 컬러가 믹스된 프레임과 렌즈의 선글라스를 선택해도 좋답니다. 여름옷차림의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기분좋게 사용할 수 있을 테니까요! 그렇지만 이런 유형의 선글라스들은 유행을 많이 타고 쉽게 질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요.




6. 볼드하고 드라마틱한 선글라스



계절의 무드를 릴랙스하게 즐기고 싶다면 과감하고 드라마틱한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선택해보세요! 볼드한 프레임과 컬러로 디자인된 선글라스들이 대거 등장했답니다. 그러나, 이러한 스타일의 선글라스는 펑키룩을 즐기는 젊은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는건 확실합니다.




7. 화이트나 베이지 프레임의 선글라스



화이트나 베이지 컬러의 프레임 선글라스는 화려한 룩에 잘 어울립니다. 특히 비치나 풀에서는 환상적입니다. 심플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아이웨어입니다. 드라마틱하고 컬러풀한 선글라스들은 이번시즌뿐만 아니라 다음시즌에도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8. 거북껍질 프레임 선글라스



이러한 유형의 선글라스들은 브라운, 캬라멜, 그레이, 블랙등의 음영안에 아세테이트 프린트를 넣은 특징이 있습니다. 거북껍질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너무나 오랜세월동안 항상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었습니다. 클래식한 거북껍질 선글라스는 지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연출해줄 아이템임을 확신합니다!




9. 미러렌즈 선글라스



메탈릭한 밀러 선글라스는 지난 시즌이래 쭉 트렌드를 이어가고 있어요. 메탈릭한 쉐이드는 이미 슈즈나 옷, 쥬얼리등에 성공적으로 연출되고 있습니다. 선글라스 또한 그 흐름이 반영되어 많이 선보이고 있는 것이죠. 미국 경찰 선글라스 스타일과 비슷한 매우 매력적인 골드나 실버렌즈의 에비에이터 선글라스가 아주 멋지답니다.




10. 화려한 색감의 밀러렌즈 선글라스



밀러렌즈 선글라스는 다른 렌즈들에 비해 눈보호기능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현대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로 완성시켜 줍니다. 


이제 자신이 원하는 선글라스에 대해 모든걸 아셨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의 여름을 빛내줄 선글라스를 즐길 일만 남았군요. 패션을 완성시켜줄 멋진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선택하기전에 선글라스는 시력을 보호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잊지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