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행를 타지않는 빈티지한 매력의 데일리백 추천

 

백은 여자들의 로망이다. 샤넬테크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유행과 상관없이 오랫동안 사랑받는 백들이 있다.
백은 투자할 가치가 있는 아이템으로 여겨지는 게 사실이다. 거기에 자유자재로 코디하기도 좋다면 더할 나위 없다.
심플한 옷차림에 멋진 백하나만 곁들여도 럭셔리하게 금새 변신할 수 있을 정도로 백이 패션에 차지하는 부분이 상당하다. 여자를 눈멀게 하는 화려함보다는 오랫동안 유행과 상관없이 들 수 있는 실용적인 백을 원한다면 참고하기 바란다.

 

 

 

 

 

Brown Leather Coach Satchel
대를 이어 사용해도 좋을 빈티지한 매력이 풍기는 질리지않는 디자인의 코치백이다. 오피스룩,캐주얼룩에 상관없이 모두 잘 어우리는 실용적인 백이다.

 

 

 

 

 

Maxx New York Nobu Tote Bag

 

 

 

Mulberry Baywater
말이 필요없는 멀버리의 베이스워터백은 클래식룩,캐주얼룩, 빈티지한 스타일까지 모두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백이다.

 

 

 

Coach Madison Satchel bag

레드컬러의 메디슨 사첼백은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캐주얼룩에도 잘어울리는 클래식한 백이다. 레드컬러백의 경우 심플룩스타일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Barneys New York
무한정 수납할 수 있을 것 같은 크기와 질리지않는 디자인, 거기에 블랙이라는 컬러까지 완벽한 조합의 실용적인 백이다.

 

 

 

 

Fendi Baguette bag
꾸준히 사랑받는 펜디의 바게트백. 다양한 컬러와 소재를 달리하여 해마다 출시되고 있다.

 

 

 

 

Louis vuitton
너무나 반가운 루이비통의 버켓백은 빈티지한 매력이 세월이 흘러도 그대로 러블리하다.

 

 

 

 

 

Marc by Marc Jacobs bag

 

 

 

 

 

Coach Classic Duffle Leather Bucket bag
너무나 예쁜 카멜컬러 자체만으로도 빈티지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수납력 발군의 실용적인 백이다.

 

 

 

Celine Edge Bag
스트릿 잇걸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셀린느 에지백이다.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셀린느의 에지백은 심플한 옷차림을 신선하게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마술같은 데일리백이다. 

 

 

 

 

3.1 Phillip Lim Ryder Bag
적당한 사이즈로 어깨에 크로스로 멜 수도 있고 손에 들 수도 있는 빈티지한 매력의 실용적인 백이다. 특히 컬러퍼가 장식된 라이더백은 겨울 시즌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 잇걸들이 즐겨하는 모델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