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레드컬러 운동화

캐주얼한 여성패션에 엑센트를 더해줄 수 있는 레드컬러 운동화는 블랙, 네이비와 같은 어두운 색 뿐 만 아니라 화이트와 같은 밝은색에도 매칭이 잘되는 아이템이다. 특히 여성들이 선호하는 운동화 컬러 1위는 레드가 압도적일 만큼 강한 컬러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레드 운동화에 맞춰 옷 코디하기

 

스포티즘룩과 놈코오룩의 대표적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운동화는 올 시즌 빠져서는 안 될 트렌드 아이템이다. 특히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레드 운동화는 스트릿 캐주얼룩에 엣지를 더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자아내기 좋다. 특히 레드를 포인트 컬러를 활용하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용이하다.

 

 

 

 

1. 밝은 컬러의 레드 운동화 코디

 

 

나이키, 뉴발란스 그리고 아디다스 등 대표적 운동화 브랜드들은 캐주얼한 블랙 스타일에 밝은색 운동화 코디를 제안하고있다. 시크한 블랙의 간결한 스타일에 레드 컬러를 매칭함으로써 포멀하면서도 강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버드맨에 출연한 엠마 스톤의 캐주얼 스타일 모습이다. 클래식한 네이비 청바지와 가디건에 레드 컬러 아이템을 이용하여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 모습이다.

 

 

 

블랙 스타일에 타탄체크 무늬 셔츠와 밝은색의 레드 운동화로 스타일에 엣지를 더한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블랙 스키니에 레드 운동화는 최고의 조합이다. 여기에 상의를 신발에 맞춰 레드톤의 체크셔츠를 선택한다면 사계절 모두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간절기 시즌 클래식한 청바지와 트렌치 코트 스타일에 밝은색의 레드 스니커즈을 매칭하는 것 만으로도 경쾌함을 줄 수 있다.

 

 

 

올 블랙 스타일에 그레이 가디건 코디는 굉장히 간단하고 기본적인 코디 스타일이므로 형광색 레드 운동화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칭하여 스타일에 엣지를 준 스타일이다.

 

 

 

(좌) 깔끔한 화이트 원피스에 레드 운동화는 블랙, 네이비 만 큼 잘 어울리는 조합이다. 아우터만 고려하면 사계절 모두 어울리는 스타일링 방법이다.

(우) 레트로 느낌의 스트라이프 팬츠에 매칭한 레드 운동화가 화이트 자켓과 함게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하게 스트릿 스타일이 연출되었다. 올 시즌 참고해보길 추천한다.

 

 

 

블랙 슈트에 매칭한 레드 스니커즈와 클러치 백의 조합이 멋지다. 반면 전채적인 스타일 발란스를 위해 슈트 소매를 살짝 롤업한 센스가 돋보이는 스트릿스타일이다. 올 봄 참고해 볼 수 있는 트렌드 스타일이다.

 

 

 

디스트로이드 진과 화이트 셔츠 코디는 지난해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운동화 컬러에 맞춘 레드 립스틱이 더욱 섹시하게 느껴지게하는 스트릿 스타일이다.

 

 

 

 

2. 어두운 컬러의 레드 운동화 코디

 

 

클래식한 데님과 니트 아이템으로 레이어드한 제시카는 와인 레드컬러 백과 스니커즈를 매칭하여 스타일리시하게 공항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어두운 톤의 베이직한 스타일에 와인 레드 운동화를 매칭한 스타일 역시 귀엽다. 뉴발란스의 와인레드 운동화는 가장 핫한 컬러 중의 하나이다. 또한 네이비 컬러 스키니 역시 와인 레드 운동화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므로 참고해보자.

 

 

 

블랙 자켓의 소매와 함께 팬츠를 롤업하여 활동성을 강조한 반면 와인레드 스니커즈를 매칭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 유형이다.

 

 

 

매니시한 데님스타일에 와인레드 스니커즈를 코디하여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한 스크트릿 스타일 모습이다. 컬러블로록으로 된 셀린느 토트백과의 스타일 조합이 절묘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