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리적 가격의 실용적인 데일리백 추천

 

패션센스가 조금씩 변화하는 20대후반에서부터 30~40대 여성들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조금 가격이 있어도 오랫동안 고급스럽게 사용하고 싶은 물건을 구입하고 싶어질 것이다. 실제로 사용해본 여성들을 대상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성등을 반영한 두고두고 효자노릇을 해줄 실용적인 데일리백을 추천한다.

 

 

※실용적인 데일리백을 선택하는 기준

1.예산-많은 여성들이 데일리백을 결정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역시 가격이다.
2.이유-데일리백을 위해 최대한 사용할 수 있는 예산은 100만원 정도이다.
좋은 백은 옷차림도 업그레드 되기때문에 하나쯤은 꼭 갖고 싶은 것이 여자들의 바램일 것이다.
3.포인트-전통있는 브랜드의 백을 선택한다. 가죽등 소재가 고급스러워야 한다.

 

 

 

유명브랜드의 백은 역시 퀄리티가 높다는 것이다.
모양이 예쁘고 보통의 옷차림에 사용해도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뉴욕브랜드 코치가방이다. 가죽제품을 중심으로 한 뉴욕브랜드 코치는 백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디자인으로 코디하기도 좋은 것이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이유이다. 코치-[H21×W30×D12cm] 육십만원대

 

 

Madison small sadie flap satchel bag


 

 

 

 

 

 

■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디자인성의 가방 추천

 

 

 

1.See By Chloe(씨 바이 클로에)

 

 

대인기시리즈 NELLIE에 새로운 컬러가 등장하였다.
수납은 물론 스트랩도 있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기능적인 백이다.
[H30×W32×D20cm] 씨 바이 클로에/$595

 

 

 

2. Longchap (롱샴)

 

 

심플한 디자인과 고급스런 가죽의 말로고로 유명한 롱샴. 심플하고 기능적인 백은 퇴색하지않는 매력을 지녔다.
블루.화이트등 색상도 매력적이다. 롱샴/[H22×W34×D18cm] 팔십만원대 초반

 

 

 

 

 

3. furla(훌라)

 

 

 

베이직한 발란스가 멋진 훌라백이다. 시즌 트렌드를 리드하는 백으로 주목을 모으는 훌라 신작백으로 금장과 색사용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스트랩이 달려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furla/칠십만원 후반

 

 

 

 

 

 

 

4.TILA MARCH(틸라마치)

 

 

 

프랑스출신의 스타일리스트의 디자인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양질의 소재로 인기셀렉트삽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틸라 마치.트렌드와 기능성을 겸비한 우수한 백이다. TILA MARCH/[H17.5×W23×D7cm] $617.54

 

 

 

 

5.Michael Kors(마이클코어스)

 

 

 

오피스룩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백으로 많은 셀럽들도 애용하는 마이클 코어스의 세컨드 라인은 데일리로 최고의 백이다.
마이클 코어스 selma 백/[H25×W33×D15cm] 오십만원 중반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