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랜디한 느낌의 패션안경 추천

 

눈이 나쁘니까 안경을 쓴다....라는것은 이제 옛날 이야기이다. 이제 멋쟁이들은 안경을 패션아이템으로서  즐기고 있기 때문이다. 멋쟁이들이 좋아할만한 최신트랜드의 안경을 모아보았다. 각자 자신의 스타일에 어울리는 안경을 골라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

 

 

 

1. Piau Piau 안경

 

 

 

"Clara" -piau piau
 
안경템플(다리) 안쪽에 piau piau 오리지날 골드마크가 귀엽게 새겨져있어 보이지않는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배려한 모습이 돋보이는 여자 패션안경이다.

 

 

 

「Clara」-piau piau, 가디건- SARAH&BRED,  발레슈즈-MAISON DE REEFUR
  
매일 쓰는 안경은 착용감이 좋은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고급스런 소재를 사용한 착용감좋은 것을 골라야 매일 사용해도 불편하지 않게 쓸 수가 있다. 포멀한 의상에 코디해도 좋고 케주얼한 의상에도 잘 어울릴 안경을 고른다면 옷차림에 따라 바꾸지 않아도 한가지 안경으로 여러가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블랙컬러의  piau piau「Clara」도 그중의 하나이다.

 

 

 

 

 

 

 

착용감이 좋은것은 물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떤 옷에도 잘 어울려 코디하기 좋다.  piau piau의 패션안경은 썼을때 귀와 코가 아프지않게 받침대가 없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모두다 Piau Piau 제품이다.

 

 

 

 

piau piau 안경 케이스

 

piau piau의 귀여운 파우치 안경케이스는 클러치로 들어도 손색없을 듯하다. 벨벳의 리본을 단 3색의 안경케이스는 뒷면에 piau piau의 로고가 자수로 새겨져있다. 안에는 도트무늬로 되어있고 안경닦는 천도 들어있다.
 
 


2. Kate spade New York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KATE SPADE NEW YORK )다운 컬러풀한 색감과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가볍고 착용감도 좋아 사랑받고 있는 여자 패션안경이다.

 

 

블루,  퍼플、 블랙  (모두 KATE SPADE NEW YORK )

 

 

3. PAPP의 종이 안경


렌즈가 없는 종이 프레임의 안경이 등장했다. 렌즈는 없지만 실제 안경과 다름이 없이 잘 만들어졌다. 재미로 파티등에 쓰면 주변의 시선을 한몸에 받지 않을까!

 

 

의외로 잘 만들어진 종이안경- PAPP UP


 PAPP는 두꺼운 종이로 멋진 악세서리를 만드는 브랜드로 PAPP UP YOUR LIFE 를 컨셉으로 한 독일 베를린에서 탄생한 패션 악세서리 회사이다. 엣지있는 악세서리를 효과적으로 파티나 이벤트에서 화려한 패션악세서리로서 활약하고 있다.
 
 
 
 4. DITA

DITA의 최신작은 컬러풀하고 귀엽다. 많은 셀럽에게 사랑받고 있는 DITA의 신작은 깔끔하고 컬러풀하다. DITA다운 엣지있는 디자인은 그대로 하고 여성스러운 컬러가 매력적이다. 클래식한 코디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클리어블루,클리어 레드 - DITA 
 
DITA는 1995년 할리우드에서 DITA Eyewear 로 탄생했다. 틀에 박히지않은 디자인을 컨셉으로 미국에서 점점 새로운 트랜드를 구축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참신한 디자인이면서도 프레임의 각도와 렌즈의 그라데이션등 높은 퀄리티로 평판이 자자하다. 스포티한 요소와 하이패션적 요소를 겸비한 디자인으로 높은 기술을 가진 일본의 장인들의 핸드메이드에 의해 Dita의 선글라스가 탄생되었다.  마란다커나 킴카다시안등 많은 셀럽들로 부터 사랑받고 있다.

 

 

디타(DITA) 제품 선글라스를 즐겨 착용하는 미란다커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특히 "DITA"는 헐리웃 스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패션안경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5. 빅사이즈 블랙프레임의 여자 패션안경


컬러풀한 프레임, 여러가지 사이즈의 신작아이템이 있지만 해외셀럽은  블랙컬러의 빅사이즈의 프레임을 최고로 좋아한다고 한다. 블랙컬러에 조금은 개성있는 프레임을 선택해도 좋을듯하다.

 

 

 

 

 

 

 

6. kitson(킷슨)의 여자 패션안경

 

kitson(킷슨)에서 선글라스에 이어 안경을 만들어 발매하기 사작했다. 심플하면서 누가써도 좋을 디자인의 프레임은 전부 6종류로 템플(다리)에 로고가 새겨져 있고 kitson(킷슨)다운 재미가 듬뿍 들어있다.

 

 

kitson은 LA의 셀럽들이 자주 찾는 셀렉트숍으로 패션에서부터 라이프스타일을 망ㄹ라한 소품잡화의 압도적인 베리에이션을 자랑하는 셀렉트숍이다.

 

 

 

 

 

7. Seacret Remedy의 여자 패션안경

 

Seacret Remedy는 여성을 보다 아름답게 보다 매력적으로 연출하는 아이웨어를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2010년 가을 일본에서 데뷔했다. 일본 안경 브랜드에서 경험을 쌓은 小向真由美(코무카이 마유미)씨가 디렉션을 맡은 일본 안경브랜드이다. Seacret 라는것은 Sea와Secret의 합성어이고 Remedy는 식물과 광물,보석에서 추출한 무독한 것으로 한방과 같은것을 말한다. 착용감이 좋다고 느끼는 비밀의 처방이 도처에 숨겨져있어 안경에 여성의 매력을 끌어내면 좋겠다는 마음씀씀이가 담겨져있다.

 

 

Seacret Remedy

 

 

 

 

 

8. 아저씨풍 라운드형의 여자 패션안경
 
모델등 업계의 멋쟁이들 사이에서 지금 주목받고 있는 존레논 안경같은 작은 프레임의 라운드형이 유행이다. 신작도 계속 등장하고 있고 올봄 인기폭발 예감인 안경이다.

 

 

 

 

9. 쥬얼리같은 티파니 여자 패션안경 
 
티파니의 신작 안경은 쥬얼리처럼 화려하다. 템플(다리)부분에는 티파니로고등 인기모티브가 곁들여져 반짝거리기때문에 옆얼굴도 자신있게 만들어줄 것이다. 티파니다운 품격이 느껴지는 안경으로 안경마니아라면 반드시 갖고싶어질 것이다.

 

 

 

 

 

 

 

10. 콜라보레이션 여자 패션안경 
 

일본 에비스의 인기안경점 continuer에서 10주년 기념으로 인기안경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내놓은 안경이다. 워낙 팬이 많은 안경브랜드로 완판예정이다.

 

 

 

 

 

11. PC용 안경

 

눈의 어지러움과 피곤함의 원인의 하나로 알려져있는 컴퓨터의 모니터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을 차단해주는 PC용 안경이 대힛트 예감이다. 디자인의 종류도 풍부하게 갖춰져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