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러블리한 가을감성을 위한 데일리룩 코디 방법

올 가을 역시 편안하면서도 꾸미지 않은 듯한 스타일, 놈코어(Normcore) 패션의 인기는 계속되고 있다. 하지만 러블하면서 클래식한 가을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데일리룩 스타일 또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럼 클래식한 가을감성을 자극하면서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가을패션코디 방법을 살펴보자.

 

 

1. 가을에 어울리는 자켓으로 코디하기

 

스웨이드풍의 가을 라이더 자켓은 그 자체로도 활용도가 높고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코디하면 귀엽고 우아한 가을패션이 된다.
딱딱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져지 가을자켓이다. 가을팬츠, 가을스커트, 가을원피스 어디에 코디해도 잘 어울리는 가을자켓으로 허리라인을 바짝 조이지 않아 편안하고 세련되게 입을 수 있다.
 

 

2. 여성스러운 가을 트위드 스커트 코디하기

 

 

검정, 핑크배색으로 편안하게 디자인된 가을 트위드 미니스커트이다. 살짝 부풀린 상큼한 핑크의 트위드 미니스커트와 전면은 니트, 뒷면은 실키한 소재로 된 탑의 가을패션코디는 뒷모습도 귀엽고 사랑스럽다.
 
 
3. 사랑스런 연인을 위한 가을 타이트 프릴스커트 코디하기

 

 

청록색의 가을 프릴스커트는 백 프릴이 일품이다. 무릎위 적당한 길이의 딥 그린칼라 가을 프릴스커트는 가을분위기 물씬난다. 스커트가 화려한 만큼 카멜칼라의 미니멀한 니트탑을 선택해 발란스를 맞췄다. 가을에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색조합의 가을패션스타일이다.
 
 
4. 가을 감성을 위한 가을 니트 코디하기

 

 

고급스러운 베이지색의 가을니트를 한 벌로 입으면 사랑스럽고 우아하다. 도톰하고 약간 거친소재의 니트가 가을패션아이템 중 단연 돋보인다. 코디하기 쉽고 지나치게 케주얼하지 않은 부드러운 베이지칼라의 가을니트는 한벌로 코디해도 여성스럽고 따로 따로 코디해도 멋진 최고의 가을패션아이템이다.
 
 
5. 센스있는 데일리룩을 위한 가을 팬츠 코디하기

 

 

스키니한 체크 가을팬츠(가을바지)가 세련된 가을패션을 보여준다. 그레이+네이비+다크그린의 스키니 체크팬츠(체크바지)는 따뜻한 소재와 세련된 칼라조합이 지금부터 겨울까지 쭉 입기 좋은 최고의 가을패션 아이템이다. 퍼가 달린 귀여운 디자인의 예쁜 엔틱레드니 니트의 심플한 조합이지만 완벽한 가을패션 코디이다.

 

 

댓글